#현실 #인생2막 #휴먼드라마...두 가족이 그려갈 현실 가득 ‘진짜’ 스토리!
#현실 #인생2막 #휴먼드라마...두 가족이 그려갈 현실 가득 ‘진짜’ 스토리!
  • 김지현기
  • 승인 2023.03.24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주의자의 운명적인 만남
사진 제공: 빅토리콘텐츠
‘진짜가 나타났다!’가 주말 안방극장을 따뜻하게 물들일 역대급 ‘진짜’ 스토리를 예고했다. 
 
내일(25일) 저녁 8시 5분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연출 한준서/ 극본 조정주/ 제작 빅토리콘텐츠)는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남의 가짜 계약 로맨스를 다룬 이야기로 임신-출산-육아를 통해 ‘애벤져스’로 거듭나는 이들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담은 휴머니즘 가족 드라마다. 
 
‘진짜가 나타났다!’가 대망의 첫 방송을 하루 앞두고 놓쳐서는 안 될 관전 포인트 3가지를 공개했다. 
 
#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주의자의 운명적인 만남!
‘진짜가 나타났다!’는 강의 계의 슈퍼루키 국어 영역 전문 강사이자 예상치 못하게 미혼모가 된 오연두(백진희 분)와 산부인과 난임 클리닉 전문의이자 비혼주의자인 공태경(안재현 분)이 만나 아기 ‘진짜’를 담보로 하여금 펼쳐지는 계약 로맨스 이야기다. 
 
일타강사라는 목표를 이루기 위해 앞만 보고 달려온 오연두는 전 남자친구와 이별 뒤 혼전 임신 사실을 알게 되는데, 이상한 악연으로 만난 공태경과 얽히고설키게 되는 흥미진진한 상황이 극의 재미를 극대화 시킨다. ‘진짜’를 둘러싼 이들은 ‘진짜’로 인해 인생이 크게 변화하는데. 운명적으로 만난 두 사람의 인생이 과연 어떤 모습으로 변화하는지 지켜보는 것도 관전 포인트다.
 
# ‘현실’, ‘인생2막’, ‘휴먼드라마’ 기억해야 할 핵심 키워드!
‘진짜가 나타났다!’는 주변 현실에서 쉽게 겪을 수 있는 각 세대, 성별의 가치관과 딜레마를 통해 이 시대의 임신, 출산, 육아에 대한 가감 없는 현실을 비중 있게 다룬다. 
 
‘진짜’의 등장으로 많은 변화와 깨달음을 얻어가는 두 가족, 오연두와 공태경 가족의 모습을 통해 공감과 감동을 고스란히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대부분의 인물들이 임신, 출산, 육아 등 각기 다른 현실 공감 스토리와 맞닥뜨릴 것을 예고하고 있어 각 세대별로 이 상황을 어떻게 받아들이고 문제를 해결하는지도 볼거리다.
 
극 중 ‘올드스쿨’이라는 배경 앞에서 인생 2막을 간절히 원하는 5060세대의 모습도 예고,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전 세대를 아우르는 휴머니즘 가족 드라마로 기억될 전망이다.
 
# ‘믿보배’ 군단 총출동! 핫한 배우들까지 합류한 완벽 시너지! #화려한 복귀
‘믿보배’ 백진희, 안재현, 차주영, 정의제 등 탄탄한 주연 배우 라인업은 첫 방송 전부터 큰 관심을 모았다. 백진희와 안재현은 각각 5년, 4년여 만에 화려한 컴백을 알렸고, 각각 선보일 색다른 연기력에도 이목을 집중시켰다. 여기에 핫한 배우 차주영과 정의제가 합류, 주연 4인방의 시너지를 이루어내는 동시에 작품에 무게를 더해줄 강부자, 홍요섭, 차화연, 김혜옥, 김창완, 류진, 최대철, 윤주희 등 베테랑 배우들까지 더해져 초호화 라인업을 완성했다.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과 스틸들을 통해 배우들은 캐릭터와 완벽 동화,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시청자들을 안방극장으로 불러 모을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는 내일(25일) 저녁 8시 5분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