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1호 男 아이돌’ 8TURN(에잇턴), 유니크한 시작 알린다…데뷔곡 ‘TIC TAC’ M/V 티저 공개
2023 1호 男 아이돌’ 8TURN(에잇턴), 유니크한 시작 알린다…데뷔곡 ‘TIC TAC’ M/V 티저 공개
  • 김주영 기자
  • 승인 2023.01.29 0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8TURN(에잇턴)이 자유분방한 에너지의 타이틀곡을 예고했다. 

8TURN(재윤, 명호, 민호, 윤성, 해민, 경민, 윤규, 승헌)은 지난 27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8TURNRISE(에잇턴라이즈)’ 타이틀곡 ‘TIC TAC(틱 택)’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유쾌하면서도 자유분방한 8TURN만의 컬러감이 돋보인다. 속도감 있는 화면 전환과 박진감 넘치는 카메라 무빙이 팝한 사운드 요소와 맞물려 통통 튀는 에너지를 전한다.

여덟 멤버의 핫한 비주얼과 에너제틱한 무드 또한 8TURN의 시작을 화려하게 장식하며 듣고 보는 이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콘셉트 포토에 이어 또 한번 등장한 독특한 스타일링과 특색 있는 표정 연출이 탄탄한 스토리라인을 예고하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숨겨진 이야기의 궁금증을 더한다. 

함께 공개된 스포일러 클립 속 폭발적인 퍼포먼스와 함께 디테일한 연기를 완성도 높게 소화하고 있는 8TRUN의 모습 또한 기대감을 높인다. 

타이틀곡 ‘TIC TAC’은 8TURN만의 열정과 패기를 오롯이 느낄 수 있는 힙합 댄스 장르의 곡으로 이 순간을 즐기며 나의 감정이 이끄는 대로 살아가고 싶은 이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가사가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8TURN은 ‘TIC TAC’과 함께 다양한 음악적 스타일로 구성된 트랙들로 자유분방한 에너지와 당찬 포부를 쏟아내며 4세대 아이돌 판도를 뒤집을 강력한 행보를 보여줄 계획이다. 

화려한 비상을 시작할 8TURN은 오는 30일 오후 6시 데뷔 음원 ‘8TURNRISE’를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8시 Mnet 방송과 M2 유튜브 채널에서 방영되는 데뷔쇼에 출격한다. 피지컬 음반은 지난 17일 예약 판매를 시작해 오는 2월 6일 오프라인에서 정식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