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딩고 '킬링 보이스' 1000만 뷰 돌파...'레전드 걸그룹' 위엄 과시
카라, 딩고 '킬링 보이스' 1000만 뷰 돌파...'레전드 걸그룹' 위엄 과시
  • 김주영
  • 승인 2023.01.20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출처 = 딩고 뮤직 '킬링 보이스' 캡처]

그룹 카라(KARA)의 '킬링 보이스' 영상이 유튜브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해 11월 29일 딩고 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카라의 '킬링 보이스'는 지난 19일 유튜브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했다.

카라의 1000만 뷰 돌파는 딩고 뮤직 전체 콘텐츠 중에서는 통산 24번째이자 '킬링 보이스' 영상으로는 통산 14번째에 해당하는 기록으로, 데뷔 15주년을 맞아 완전체로 컴백한 카라와 딩고 뮤직의 막강한 시너지를 확인할 수 있다.

카라의 데뷔 15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무브 어게인(MOVE AGAIN)' 발매 직후 공개돼 더욱 화제가 된 '킬링 보이스' 영상은 공개 당일에만 200만 뷰를 달성하는 등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유튜브 댓글 창에는 "음색의 조화가 미쳤다", "멤버 전원이 메인 보컬급이다", "역시 레전드" 등 카라만의 독보적인 음악색과 탄탄한 라이브 실력에 감탄하는 2만 5천 개 이상의 댓글이 달리며 뜨거운 인기를 더욱 실감하게 했다.

'킬링 보이스'는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정한 세트리스트로 모든 이들을 '킬링'하는 '보이스'를 라이브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앞서 아이유, 마마무, 성시경, 태연, 코요태, 이하이, 세븐틴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음악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았다.

특히 아이유는 딩고 콘텐츠 사상 첫 5300만 뷰를 달성했고, 영상 공개 직후 각종 SNS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한 태연 역시 조회수 3000만 뷰를 돌파하며 '2022년 유튜브 국내 최고 인기 동영상' 2위에 등극하기도 했다.

딩고 뮤직은 '킬링 보이스' 이외에도 '이슬 라이브', '카페 기생충' 등 신선한 콘텐츠를 제공, 미디어·콘텐츠 대표주자로서 디지털 영상 트렌드를 선도하며 독보적인 콘텐츠 파워를 자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