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포토] 뉴진스, 코카-콜라 크리에디션 X 아르떼뮤지엄 ‘드림월드’ 팝업에 등장
[SF+포토] 뉴진스, 코카-콜라 크리에디션 X 아르떼뮤지엄 ‘드림월드’ 팝업에 등장
  • 황아영 기자
  • 승인 2022.10.21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뉴진스(순서대로 다니엘, 하니, 혜인, 민지, 해린) 21일 오전 서울 마포구 동교동 와이즈파크에서 열린 ‘코카-콜라 크리에디션X아르떼뮤지엄 드림월드 팝업(이하 드림월드 팝업) 오픈 기념 미디어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10월 22일 정식 오픈하는 ‘드림월드 팝업’은 이달 초 공개된 꿈나라맛의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 출시를 기념해 ‘아르떼뮤지엄’과 함께 마련한 소비자 체험형 팝업 행사다.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가 선사하는 꿈의 세계를 미디어 아트로 구현해 마치 꿈의 세계로 직접 들어온 듯한 황홀한 몰입의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12월 4일까지 운영되는 ‘드림월드’ 팝업은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통해 사전 예약 또는 현장 대기 후 방문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이커머스 채널 및 코카-콜라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사전 예약 없이 언제든지 입장 가능한 패스트트랙 티켓 증정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무엇이든 상상할 수 있는 가장 행복한 공간인 꿈의 세계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는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이 국내에서 세 번째로 선보이는 프로젝트로 일상이 환상적이고 짜릿해질 수 있는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는 한정판 프로젝트다”라며 “‘아르떼뮤지엄’과 함께 하는 이번 팝업 행사를 통해 모든 소비자들과 관람객들이 마치 꿈나라에 온 듯 황홀한 몰입의 경험을 느끼며 코카-콜라 브랜드를 보다 이색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의 국내 세 번째 프로젝트로 선보인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는 355ml 캔 1종 한정판으로 출시됐다. 무한한 가능성이 열려 있는 꿈의 세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것으로 초현실적이고 환상적인 꿈의 세계가 현실 속에서 펼쳐지는 경험을 통해 일상이 마법같이 짜릿해지는 이색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