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먹을 때 대화 금지"...'연애의 참견3' MC들이 경악한 남자친구의 금기어!
"밥 먹을 때 대화 금지"...'연애의 참견3' MC들이 경악한 남자친구의 금기어!
  • 김영하
  • 승인 2022.10.04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민녀가 정반대 성향을 가진 남자친구와 고달픈 연애를 하고 있다. 
 
오늘(4일) 밤 8시 30분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 144회에서는 5세 연상 남자친구와 6개월째 연애 중인 29세 고민녀의 사연이 공개된다. 
 
소개팅에서 처음 본 날, 상대방은 고민녀의 취미가 등산과 라이딩이라는 말을 듣고서 사귀게 되면 같이 다녀야 하는지 묻는다. 자신은 소파와 한 몸이 되어 영화 보는 것을 좋아한다고. 취미를 강요하지 않는다는 고민녀의 말에 상대방은 자신을 통제하지 않아 좋다며 사귀자고 고백한다. 
 
이에 한혜진과 김숙은 이날 남자친구 역을 연기하는 주우재가 딱 맞는 역할을 맡았다며 감탄한다. 주우재 역시 "나도 연기가 아니라 실제 내가 얘기하는 것 같다"고 동의해 웃음을 자아낸다.  
 
그렇게 두 사람은 연애를 시작하는데 남자친구는 귀찮다며 단답과 초성으로 대화하고 집 데이트만 고집해 고민녀를 서운하게 만든다. 먼저 바깥 데이트를 제안한 날에는 약속 장소에 나타나지 않은 채 고민녀를 심부름꾼으로 활용할 뿐이라고. 여기에 남자친구는 밥 먹을 때 대답하기 힘이 든다며 '대화 금지 모드'를 발동시켜 모두를 경악하게 만든다. 
 
이런 가운데 남자친구가 먼저 여행을 제안하고 맛집을 예약해놨다고. 과연 남자친구의 계획은 무엇일까.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144회는 오늘(4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한편,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다.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연애의 참견 시즌3'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