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지, '강렬하게 가요계 출격'
트렌드지, '강렬하게 가요계 출격'
  • 황아영 기자
  • 승인 2022.01.05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황아영 기자)
하빛, 라엘, 리온, 한국, 은일, 예찬, 윤우

신인 보이그룹 TRENDZ(트렌드지)가 강렬한 퍼포먼스로 가요계 출사표를 던졌다.

5일 오후 블루스퀘어에서  TRENDZ(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의 데뷔 앨범 'BLUE SET Chapter1. TRACKS'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TRENDZ의 데뷔 앨범 ‘BLUE SET Chapter1. TRACKS’는 TRENDZ는 앞으로 써내려갈 이야기의 시작을 알리는 앨범으로, 7인 7색의 개성 넘치는 매력과 함께 본격적으로 K-POP 트렌드를 이끌어갈 예정이다.

 

(사진=황아영 기자)
한국

 

(사진=황아영 기자)
하빛

 

(사진=황아영 기자)
은일

 

(사진=황아영 기자)
라엘

타이틀곡 ‘TNT(Truth&Trust)’를 비롯해 ‘Villain’, ‘Trauma’, ‘□(BE MY LOVE)’ 총 4곡이 수록된 ‘BLUE SET Chapter1. TRACKS’는 힘든 순간들을 벗어나기 위해 노력하지만 벗어날 수 없음에서 오는 상실감과 분노를 담았다. 그러나 한 줄기 빛처럼 다가온 ‘BLUE SET’이라는 미지의 공간으로 날아오르기 위한 열망을 강렬한 사운드를 기반으로 풀어냈다.

특히 멤버 개개인의 가창력과 랩,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TNT(Truth&Trust)’는 어둠과 안갯속을 헤쳐 나가면서 자유를 향해 나아가는 TRENDZ만의 다채로운 색깔과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곡이다. 

 

(사진=황아영 기자)
예찬

 

(사진=황아영 기자)
리온

 

(사진=황아영 기자)
윤우

리온은 "열심히 안무를 준비했다. 퍼포먼스가 강렬한 그룹이란 인상을 남기고 싶다"며 "멋진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이어 하빛은 "이번 앨범활동을 통해 패기넘치고 카리스마 있고 멋진 이미지가 각인됐으면 한다"고 소망했다.

은일은 "감사하게도 '2022년 첫 데뷔 남자아이돌'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그에 걸맞는 그룹이 되겠다. 대중분들에게 힘이 넘친다는 평을 받고 싶다"고 소망했다.

Z세대의 트렌드의 주역이 되겠다는 당찬 포부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 TRENDZ는 앞으로 다채로운 활동과 다양한 콘텐츠로 전 세계 팬들을 저격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