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마미안’ 집밥 대모 김수미 떴다! 역대급 초호화 밥상 ‘大공개’
‘맘마미안’ 집밥 대모 김수미 떴다! 역대급 초호화 밥상 ‘大공개’
  • 김영하 기자
  • 승인 2021.12.27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맘마미안’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맘마미안’

집밥 대모 김수미가 ‘맘마미안’에 출격한다.

12월 28일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맘마미안’에는 자타공인 엄마 손맛의 대가 배우 김수미와 든든한 아들 정명호가 출연한다. 1982년 첫 요리프로그램을 시작한 이후 40년 간 수많은 레시피를 전수했던 김수미가 오로지 아들 정명호만을 위해 준비한 밥상은 무엇이었을지 많은 이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이날 김수미는 본격 대결 시작 전부터 남다른 입담으로 존재감을 드러낸다. 손맛 대결 각오를 묻는 질문에 김수미는 “예능 오랜만에 한다. (셰프) 세 분 죽이러 왔다. 다 죽었다”라며 섬뜩한 각오를 다져 큰 웃음을 안긴다.

김수미의 살벌한 각오에 걸맞은 진수성찬 맘마타임도 이어질 예정이다. 대부분 한 가지 음식으로 진행됐던 그 동안의 식전 맘마타임과는 다르게 이날 방송에서는 김수미 표 역대급 밥상이 차려진 다. 끊임없는 음식 퍼레이드와 그 맛에 모두의 눈이 휘둥그레진다고.

언제나 자신감 넘쳤던 ‘맘마미안’ 특급 셰프들 역시 김수미의 엄청난 ‘맘마타임’에 전투 의지를 상실한다는 후문이다. 스타 요리 유튜버 승우아빠(목진화 셰프)는 이날 본격 대결을 앞두고 “끝났다. 저희가 졌다”라며 방송 최초로 기권을 선언한다. 과연 셰프들의 기를 죽게 만든 김수미 표 ‘진수 성찬’과 그 맛은 어땠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집밥 대모 김수미의 손에서 만들어진 역대급 밥상과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요리 꿀팁들은 12월 28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맘마미안’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