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서' 임시완, 국세청 팀장 ‘황동주’로 완벽 변신! 반전 캐릭터
'트레이서' 임시완, 국세청 팀장 ‘황동주’로 완벽 변신! 반전 캐릭터
  • 임다영 기자
  • 승인 2021.12.23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웨이브(wavve), 플럼에이앤씨
(사진 제공)=웨이브(wavve), 플럼에이앤씨

임시완이 MBC 새 금토드라마 ‘트레이서’의 국세청 조사관 황동주로 5년 만에 MBC 안방극장을 찾는다.

MBC의 2022년 1월 7일 방송될 새해 첫 금토드라마 ‘트레이서’(극본 김현정 / 연출 이승영 / 제작 웨스트월드스토리)에서 임시완이 ‘믿보배’의 저력을 보여줄 전망이다.

웨이브 오리지널인 ‘트레이서’는 누군가에게는 판검사보다 무서운 곳 국세청, 일명 ‘쓰레기 하치장’이라 불리는 조세 5국에 굴러온 독한 놈의 물불 안 가리는 활약을 그린 통쾌한 추적 활극이다.

임시완은 극 중 ‘황동주’ 역을 맡아 열연한다. 황동주는 전직 대기업의 뒷돈을 관리하던 업계 최고의 회계사로 돈과 성공 모두를 얻었지만, 돌연 잘나가던 회사를 그만두고 국세청 조사관이 되어 일명 ‘쓰레기 하치장’이라 불리는 조세 5국의 팀장이 된 인물이다.

공개된 포스터 속 임시완은 능청스럽고 뻔뻔하지만 사랑할 수밖에 없는 ‘황동주’로 완벽 변신해 눈길을 끈다. 예측을 불허하는 거침없는 매력, 업계를 주름잡던 남다른 실력의 소유자로 기존에 보여줬던 캐릭터와는 다른 강렬한 카리스마를 빛낼 그의 활약에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트레이서’ 제작진은 “장르를 넘나들며 한계 없는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하는 배우 임시완이 이번 드라마를 통해 다시 한번 색다른 변신으로 짜릿함을 선사한다. 유쾌하고 통쾌한 활극의 중심에서 몰입감을 더할 임시완의 열연을 ‘트레이서’ 본방송을 통해 확인해 주시면 좋겠다”라고 시청자들을 향한 메시지를 전했다.

이처럼 임시완은 독특한 매력을 지닌 캐릭터로 연기 스펙트럼을 더욱 확장, 자신만의 아우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5년 만에 MBC로 돌아오는 임시완이 보여줄 ‘믿보배’로서의 저력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하고 있다.

국세청 배경의 신선한 소재와 통쾌한 스토리는 물론 임시완을 비롯해 고아성, 손현주, 박용우까지 명배우들의 열연이 기대되는 MBC 새 금토 드라마 ‘트레이서’는 ‘옷소매 붉은 끝동’ 후속으로 2022년 1월 7일 첫 방송될 예정으로, 국내 최대 규모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웨이브를 통해서도 동시에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