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포커스(STAR FOCUS), 'KCM·이기우 표지' 12월호 잡지 발간!
스타포커스(STAR FOCUS), 'KCM·이기우 표지' 12월호 잡지 발간!
  • 정다연 기자
  • 승인 2021.12.03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포커스 최초 A호·B호 나눠 발간
'MSG워너비'로 인기 역주행 KCM 커버&스토리
반려견 테디 아빠 겸 배우 이기우 커버&스토리
[단독] 프로미스나인·스테이씨·영재 출연 '쿠션라이브' 무대
[단독] '쿠션라이브' 대기실 옆 포토월
대면 공연 GEE 2021, 미래소년·오메가엑스·크랙시 무대

연예매체 '스타포커스(STAR FOCUS)'의 2021년 마지막 잡지 12월호가 발간될 예정이다. 

이번 12월 호는 기존 발간되어왔던 방식과는 달리 A호와 B호로 나뉘어 출판된다. A호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를 통해 결성된 그룹 'MSG워너비'의 멤버이자 18년차 가수 KCM이 표지와 커버스토리를 장식했다. B호는 내년 상반기 방영될 JTBC 새 드라마 '나의 해방 일지'에서 싱글대디 조태훈 역으로 변신한 배우 이기우가 표지와 커버스토리를 꾸몄다.

A호와 B호에 실린 내용은 겹치는 부분 없이 전혀 다르다. 먼저 A호 속 약 18페이지 분량의 KCM 커버스토리에서는 평소 TV에서 드러나는 것과는 다른 진솔한 그의 성격을 볼 수 있다.

이어 같은 'MSG워너비' 멤버들 중에서도 곡 '바라만 본다'로 팀 활동과 각종 방송일정을 함께한 래퍼 원슈타인의 새로운 인터뷰도 공개된다. 

또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신예 보이그룹 '루미너스'(영빈, 수일, 스티븐, 우빈)의 화보도 스타포커스와 진행됐다. 현장에서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조성됐다는 후문이 있는 만큼 다채롭고 멤버들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이미지 컷이 기대된다.

아울러 스타포커스가 단독 취재한 공연 현장도 기록됐다. 지난 10월 31일 응원 봉사단체 레드엔젤과 구세군 주관으로 진행된 코로나19 극복 및 지구촌 응원의 염원을 담은 쿠션라이브 '위 올 아 원 (WE ALL ARE ONE)' 4번째 K-POP 콘서트에 갓세븐 영재, 프로미스나인, 스테이씨 등 많은 K팝 아티스트들이 자리를 빛냈는데, 이들이 꾸민 무대들도 포착했다.

B호에서는 이기우의 커버스토리가 20페이지의 분량을 자랑한다. 이미 인기견 반열에 오른 반려견 테디의 이야기를 비롯해 '나의 해방 일지' 속 태훈의 모습을 미리 만나볼 수 있으며, 일상 속 이기우의 모습도 예측해볼 수 있다. 

또한 위드 코로나에 접어들면서 11월 많은 대면 공연들이 속속 열렸는데, 지난 11월 13일과 14일 양일에 걸쳐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글로벌엔터테인먼트 엑스포 'GEE 2021'이 개최됐었다. 그룹 오메가엑스, 크랙시, 핫이슈, 미래소년 등 다양한 아이돌 그룹들이 무대를 꾸몄는데, 그 자리에 스타포커스도 참석해 위드 코로나 공연 현장을 생생하게 담았다.

아울러 부산국제영화제와 강릉국제영화제 현장도 담아 코로나19 시국 속 열린 비대면 행사를 더욱 실감하도록 제작했다.

더불어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 활동 이후 꾸준히 연기와 가수 활동을 병행하며 에디터로부터 "대체 언제 쉬나"라는 의문을 갖게 만든 가수 겸 배우 박지훈의 활동기도 되짚어봤다.

끝으로 스타포커스가 단독 취재한 쿠션라이브 공연 당시 무대 뒤 포토월에서의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모습도 최초로 공개된다.  

이처럼 색다르고 차별성 있는 연예 스토리를 가득 담은 이번 스타포커스 12월 호는 오는 8일 발간될 예정이며, 전국의 교보문고 매장과 알라딘, 인터파크, YES24 온라인에서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