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공연] 레드엔젤, 제4회 'WE ALL ARE ONE K-POP 콘서트' 성공적 개최
[SF+공연] 레드엔젤, 제4회 'WE ALL ARE ONE K-POP 콘서트' 성공적 개최
  • 조설희 기자
  • 승인 2021.11.02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극복 및 지구촌 응원의 염원을 담아 레드엔젤과 구세군이 주관한 쿠션라이브 '위 올 아 원(WE ALL ARE ONE)'의 4번째 K-POP 콘서트가 지난 10월 31일 오후 6시 경기도 파주시 쿠션라이브 콘서트 홀에서 개최됐다. 

1부에는 탑클래스 에듀아이 박성은 강사와 강민지 아나운서가 K-POP을 통한 한국어 수업을 진행해 지구촌 팬들에게 자랑스러운 한글을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

가수 홍은기(Hong Eunki)와 나나(woo!ah!), 태호(TAEHO)가 MC를 맡은 2부 행사는 10월 국군의 날을 맞아 국군장병을 위한 소주제로 진행됐다.

먼저 걸밴드 롤링쿼츠(Rolling Quartz)의 파워 넘치는 무대와 걸그룹 크랙시(CRAXY)의 뜨거운 열정으로 막을 열었고, 국군장병들이 응원 받고 싶은 군부대 인기 톱3 그룹으로 선정되어 초대된 걸그룹 스테이씨(STAYC)와 있지(ITZY),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무대를 이어갔다.

롤링쿼츠
크랙시
있지
프로미스나인
영재

2부에서 최철호 구세군 커뮤니케이션즈 부장은 "구세군은 132개 국가에 있고, K팝 콘서트를 관람하는 것만으로도 지구촌의 한 생명을 살릴 수 있다"며 "지구촌에 K팝을 선물함과 동시에 어려운 이웃을 도와 우리 모두가 행복해지는 K팝 콘서트를 펼쳐 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우리나라를 위해 봉사하는 군인들을 위한 구세군 브라스 밴드의 공연을 소개하기도 했다.

레드엔젤 명예회장 겸 배우 김보성은 "지구촌을 응원하는 우리 대한민국이 정말 자랑스럽고 고맙다"며 "'응원은 감사를 감사하는 기적'이다. 위기에 강한 우리 대한민국을 통해 지구촌이 힘을 냈으면 좋겠다"고 자신 만의 슬로건인 '의리!'를 외쳤다.

한편 박재현 레드엔젤 대표는 지난 3월 제1회 쿠션라이브 '봄날' K팝 콘서트를 시작으로 5월 'TALK닥 TALK닥 괜찮아', 8월 '위 올 아원(WE ALL ARE ONE)', 그리고 이번 제4회 '지구촌을 응원합니다' 콘서트까지 연이어 개최하고 있다.

TXT
TX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