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포토] 그룹 킹덤, 베일에 싸여 있던 'Black Crown(블랙 크라운)' 오픈
[SF+포토] 그룹 킹덤, 베일에 싸여 있던 'Black Crown(블랙 크라운)' 오픈
  • 현수은 기자
  • 승인 2021.10.21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GF엔터테인먼트

'판타지돌' 그룹 킹덤이 서사 있는 '판타지 K팝'을 선사하기 위해 돌아왔다.

21일 오후 킹덤(KINGDOM·단, 아이반, 아서, 자한, 무진, 치우, 루이)의 미니 3집 'History Of Kingdom : Part Ⅲ. IVAN(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3. 아이반)'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온라인으로 생중계 됐다.

타이틀곡은 'Black Crown(블랙 크라운)'으로,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를 크로스오버한 에픽 댄스 팝 넘버다. '눈의 왕국'을 이끄는 아이반이 선과 악의 치열한 대결 속에서 발휘하는 투지와 불가피하게 절대 악의 힘을 사용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 표현됐다.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Black Crown' 외에도 'Legacy Of Hatred(레거시 오브 헤이트리드)' 'Fallen Star(폴른 스타)' 'We Are(위 아)' 'Burn(번)' 'On Air(온 에어)' 등이 수록돼 킹덤 특유의 서사와 메시지를 빛낸다. 특히 킹덤의 멤버 단과 무진이 'Fallen Star'와 'On Air'의 작사·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성장과 진정성을 녹여냈다.

이번 앨범 역시 킹덤만의 서사가 있는 '판타지 K팝'을 선사할 전망이다. 앞서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서 빛과 어둠이 공존하는 '눈의 왕국'의 모습은 물론,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어둡고도 강렬한 느낌이 담겨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바 있다.

한편 킹덤은 '변화의 왕' 단, '비의 왕' 아서, '벚꽃의 왕' 무진, '미의 왕' 루이, '눈의 왕' 아이반, '태양의 왕' 자한, '구름의 왕' 치우 등 7명의 멤버들로 이뤄진 그룹이다. '7개의 왕국에서 온 7인의 왕'이란 팀명답게 독자적인 세계관을 바탕으로 매 앨범 새로운 왕의 이야기를 펼쳐내고 있다.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루이
무진
아서
아이반
자한
치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