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가요] 컴백 라잇썸, 'Light a Wish'로 다채로운 매력 장전
[SF+가요] 컴백 라잇썸, 'Light a Wish'로 다채로운 매력 장전
  • 조설희 기자
  • 승인 2021.10.14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라잇썸이 데뷔 5개월 만에 다채로운 매력을 들고 돌아왔다.

13일 오후 라잇썸(LIGHTSUM·상아, 초원, 나영, 히나, 주현, 유정, 휘연, 지안)의 두 번째 싱글 'Light a Wish(라잇 어 위시)'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온라인으로 생중계됐다.

지난 6월 데뷔 싱글 'Vanilla(바닐라)' 이후 5개월 만에 발표하는 'Light a Wish'는 ‘소원을 비추다’라는 뜻으로, ‘나’만의 소원이 아닌 ‘우리’의 소원을 이루어 줄 앨범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특히 이번 신보는 타이틀곡 'VIVACE(비바체)'를 포함해 총 3곡이 수록되어 있어 다채로운 라잇썸의 매력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포인트이다.

나영
상아
유정

타이틀곡인 ‘VIVACE’는 ‘빠르고 생기있게’라는 뜻의 이탈리아어로 퓨처 베이스, 하우스 장르에 기반한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무드의 신스가 조화로운 곡이다. 특히 ‘어디선가 들려오는 음악, 늘 기다렸던 순간. 그렇게 빛나는 세상이 눈앞에 펼쳐져. 우리가 만든 이 노래가 끝나지 않게 그렇게 더 빠르게 VIVACE’라는 가사처럼 ‘빛’나는 세상을 발견한 LIGHTSUM의 ‘긍정 세계관’이 한 단계 확장됐다.

두 번째 트랙 'You, jam(유, 잼)'은 한번 들으면 머릿속에 각인되는 듯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상대에 대한 호기심 가득한 감정을 Z세대 감성으로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며, 세 번째 트랙 'Popcorn(팝콘)'또한 하이틴 분위기의 다채로운 멜로디 라인이 톡톡 튀는 LIGHTSUM만의 음악적 색채를 돋보이게 한다.

더불어 특유의 밝고 신선한 라잇썸의 퍼포먼스가 한 단계 업그레이드 돼 마치 한 편의 동화를 보듯 눈을 뗄 수 없게 짜여진 안무 구성도 포인트다.

라잇썸은 'Vanilla'로 초동 1만9천 장을 기록한 것은 물론 아이튠즈 싱글차트 전 세계 10개 지역 정상을 차지한 바 있다/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주현
지안
초원
휘연
히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