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공연] 김준수→도겸, 뮤지컬 '엑스칼리버' 예매율 1위! 흥행 돌풍
[SF+공연] 김준수→도겸, 뮤지컬 '엑스칼리버' 예매율 1위! 흥행 돌풍
  • 김영하 기자
  • 승인 2021.09.16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준수, 도겸 등이 출연한 국내 창작 뮤지컬 '엑스칼리버'가 4차 티켓 오픈과 동시에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켰다.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오늘(16일) 오후 2시 진행된 인터파크 티켓과 멜론 티켓 사이트 내 전체 작품 예매 순위에서 랭킹 1위를 휩쓸었다. 1~3차 티켓예매의시 일부 회차는 30초 만에 매진했다. 이어 4차 티켓 오픈까지 '엑스칼리버' 공연을 향한 관객들의 식지 않는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더불어, 인터파크 티켓 기준 일간, 주간에 이어 월간까지 모두 예매율 1위로 압도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앞서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작품성과 대중성, 스케일에서 모두 압도적인 재연으로 업그레이드됐다는 극찬을 받으며 지난 8월 20일 첫 공연을 시작했다.

 

'엑스칼리버'는 고대 영국을 배경으로 왕의 숙명을 지닌 인물이 고뇌와 혼돈을 극복하고 성장해나가는 모습을 그린 작품으로, 지난 2019년 월드 프리미어로 국내 초연됐다. 초연 당시 단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라인과 아름다운 넘버로 객석 점유율 92%, 약 12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을 이끈 '엑스칼리버'는 초연의 극찬에 안주하지 않고 2021년 재연에서 새로운 옷을 입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지루한 과감히 편집하고 장면을 새롭게 구성해 캐릭터의 여정을 개성있게 살렸다. 특히 주인공 아더의 솔로 넘버를 비롯한 신곡이 추가돼 관객들은 '엑스칼리버'의 주옥과 같은 넘버를 더 폭넓게 감상할 수 있게 됐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엑스칼리버'는 김준수, 카이, 서은광, 도겸, 이지훈, 에녹, 강태을, 신영숙, 장은아, 민영기, 손준호, 최서연, 이봄소리, 이상준, 이종문, 홍경수 등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들과 함께 오는 11월 7일까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