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매체 '스타포커스(STAR FOCUS)', 배우 '조인성 표지' 9월 호 잡지 발간!
연예매체 '스타포커스(STAR FOCUS)', 배우 '조인성 표지' 9월 호 잡지 발간!
  • 조설희 기자
  • 승인 2021.09.09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여름 최고 흥행작 '모가디슈' 조인성 커버&스토리
본업으로 돌아온, 이광수 인터뷰
데뷔 후 첫 공포작에 도전한 김강우 인터뷰
영화 '인질' 간담회 현장+에디터의 주관적 후기!
패션 센스도 돋보이는 연예인 출퇴근길 엿보기

연예매체 '스타포커스(STAR FOCUS)'의 2021년 9월 호 잡지가 1일 발매됐다. 

이번 9월 호는 코시국에도 300만 관객을 돌파하면서 최고 흥행작에 오른 영화 '모가디슈' 속 배우 조인성이 표지와 커버스토리를 장식했다. 약 12페이지 분량의 커버스토리에서는 '간지 폭발' 조인성의 카리스마를 볼 수 있으며, 그의 솔직하고 진중하면서 재치있는 모습도 만날 수 있다. 

이어 같은 공포 장르이지만 특징이 달라도 너무 다른 영화 '방법:재차의'와 '귀문'을 공포영화를 잘 보는 에디터가 냉철하게 비교했다.

또 '귀문'을 통해 데뷔 이후 처음으로 공포작에 도전한 배우 김강우의 인터뷰와 '방법:재차의'에서 열혈기자로 분한 배우 엄지원의 진솔한 이야기도 담겼다.

이어 '런닝맨' 속 예능 이미지는 잠시 내려두고 영화 '싱크홀'을 통해 본업 연기자로 돌아온 배우 조인성의 절친, 이광수의 인터뷰도 싣었다. 

아울러 배우 황정민이 납치됐다는 스토리를 담은 영화 '인질'의 기자간담회 현장에도 스타포커스가 직접 참여했다. 이 파트에서는 에디터 개인적인 후기도 엿볼 수 있다.

또한 가수 김재환, 박지훈, 조이 등 많은 연예인들의 방송국 출퇴근길도 스타포커스 에디터가 직접 포착했다.    

잡지 속에는 8월 달 컴백한 아이돌의 컴백 소식도 있다. 첫 번째 정규앨범을 발매한 'CIX'와 '크래비티',  두 번째 정규앨범을 발매한 '골든차일드', 그리고 이제는 어엿한 솔로가수로 자리 잡은 '전소미'와 데뷔 후 첫 썸머 쏭에 도전한 '온앤오프', 마지막으로 팬들에게 음악적 명작을 바친 '박지훈'까지가 그 주인공이다.

매 호마다 기대되는 손글씨 30문 30답 QnA 섹션은 에이비식스의 대휘, 동현이 직접 써내려갔다. 

이외에도 명배우들이 출연하는 드라마 '더 로드:1의 비극'과 셜록홈즈의 KBS 버전 '경찰수업'의 제작발표회 현장이 들어있다.  

스타포커스 9월 호는 전국의 교보문고 매장과 알라딘 온라인에서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