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이슈] 윤계상, 5살 연하 비연예인과 결혼(공식입장)
[SF+이슈] 윤계상, 5살 연하 비연예인과 결혼(공식입장)
  • 조설희 기자
  • 승인 2021.08.11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저스트엔터테인먼트)
(사진=저스트엔터테인먼트)

지난 6월, 일반인과 열애를 인정한 배우 윤계상(43)이 결혼을 앞두고 있다.

11일 god 출신 배우 윤계상의 소속사 저스트 엔터테인먼트는 "기쁜 소식을 전해드린다"며 그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앞서 이날 JTBC는 "윤계상이 올 가을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며 "예비 신부는 뷰티 브랜드 대표로 윤계상과 5살 나이 차이가 난다. 비연예인이지만 SNS 상에서는 인플루언서로 불릴만큼 영향력이 있다. 국내 유명 배우들과 친분도 있으며 수년 전 뷰티 브랜드를 론칭해 백화점까지 초고속 입점하는 등 젊은 나이에 일찌감치 성공해 업계에서 주목 받는 인물"이라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지인 소개로 처음 만난 뒤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결혼을 전제로 한 교제는 지난해 말부터 시작했으며, 최근 양가 부모님의 허락을 받고 부부의 연을 맺기로 했다.

다만, 코로나19의 여파로 혼인신고를 먼저 하기로 했다.

윤계상은 1999년 그룹 god(지오디)로 데뷔한 이후 '애수'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 '프라이데이 나이트' '거짓말' '길' 등 히트곡을 남겼다.

배우로 전향한 후 '최고의 사랑' '라스트' '굿 와이프' '초콜릿' 등에 출연했고 현재 하반기 공개 예정인 드라마 '크라임퍼즐'을 촬영하고 있다.

 

 

이하 윤계상 소속사 입장문

안녕하세요. 저스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윤계상 배우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기쁜 소식 전해드립니다.
 
윤계상 배우가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합니다. 5살 연하의 사업가인 예비 신부를 지인의 소개로 만났고 결혼을 전제로 한 교제는 지난해 말부터 시작했습니다. 최근 양가 부모님께 허락을 받아 부부의 연을 맺기로 정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가까운 시일 안에 결혼식을 진행하기 어려워 혼인신고를 먼저 할 예정입니다. 그 외 세부사항은 아직 정해진 바 없습니다.
 
이와 더불어 신상정보 공개, 과도한 관심으로 인한 사생활 침해 등으로 비연예인인 예비신부의 일상이 혼란스럽지 않게 도와주십사 하는 윤계상 배우의 정중한 부탁이 있었습니다. 부디 너른 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재 윤계상 배우는 하반기에 공개 예정인 드라마 ‘크라임퍼즐’을 촬영하며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배우 윤계상으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리고 인생에서 아름다운 변화를 맞이한 윤계상 배우에게 축복 보내주십시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