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가요] 'DUMB DUMB' 발매 전소미 "테디 대표님이 안무도 제공"
[SF+가요] 'DUMB DUMB' 발매 전소미 "테디 대표님이 안무도 제공"
  • 조설희 기자
  • 승인 2021.08.02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더블랙레이블
사진=더블랙레이블

가수 전소미가 1년 만에 돌아와 8월 첫 아이돌 컴백의 포문을 열었다.

2일 오전 전소미의 싱글 '덤덤(DUMB DUMB)'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온라인으로 생중계됐다. 이날 전소미는 싱글 뮤직비디오와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앨범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전소미의 컴백은 지난해 7월 발매한 '왓 유 웨이팅 포(What You Waiting For)' 이후 약 1년 만이다. 이에 전소미는 "긴장되지만 더 좋은 노래를 들려드리기 위해 많이 준비했기에 얼른 들려 드리고 싶은 마음이 더 크다"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사진=더블랙레이블
사진=더블랙레이블

전소미가 작사에 참여하기도 한 '덤덤'은 사람하는 사람에게 잘 보이기 위한 소녀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그의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의 대표이자 YG엔터테인먼트 프로듀서인 테디가 곡 작업에 함께 했는데, 전소미가 초반에 가지고 있던 두 가지의 방향성과 테디의 방향성이 섞여 이번 곡이 탄생됐다.

안무 역시 테디가 아이디어를 줬다.

더블랙레이블에는 가수 자이언티도 몸을 담고 있다. 협업 생각은 없느냐는 질문에 전소미는 오히려 "질문을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협업 너무 해보고 싶다. 제가 평소 '자이언니'라고 부르는데, 아마 기사 제목을 자이언니라고 하면 자이언티 오빠가 많이 볼 것 같다"고 되려 많이 알려달라 요청하기도 했다.

사진=더블랙레이블
사진=더블랙레이블

전소미는 1년 전과 비교했을 때 조금 여유로워졌다며 이번 활동을 통해 무대에서 그 여유를 느껴보고 싶다고 바랐다.

그러면서 1위 공약으로 "팬분들이 저희 매니저분들을 아신다. 매니저 언니와 같이 무대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