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이슈] NS윤지 올 9월 결혼,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 생겨"
[SF+이슈] NS윤지 올 9월 결혼,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 생겨"
  • 임다영 기자
  • 승인 2021.06.28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S윤지 인스타그램
(사진)=NS윤지 인스타그램
(사진)=NS윤지 인스타그램
(사진)=NS윤지 인스타그램
(사진)=NS윤지 인스타그램
(사진)=NS윤지 인스타그램

가수 NS윤지(본명 김윤지)가 28일 개인 SNS를 통해 결혼 발표를 밝혔다. 

NS윤지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은 항상 저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여러분께 먼저 전하고 싶은 소식이 있어 글을 쓴다"라면서 "이렇게 말을 시작하는 순간에도 많이 떨린다. 저에게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 부족한 저에게 끊임없는 사랑과 한결같은 믿음을 주는 성실하고 배려심 넘치는 그런 사람"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는 그 사람의 아내로서 미래를 함께하려 한다"라며 9월 결혼을 언급했다. 이어 "앞으로도 김윤지로, 그리고 한 사람의 아내로 더 큰 책임감을 갖고 열심히 살아가겠다"라고 마무리 지었다.

NS윤지의 남편은 5살 연상의 사업가로 알려졌다. NS윤지는 'If you love me' '마녀가 된 이유' 등의 음원으로 대중들에게 지속적으로 인기를 유지하고 있으며, 팬이 직접 촬영한 직캠으로 섹시 가수라는 타이틀을 얻기도 했다. 

▽ NS윤지가 게재한 글 전문

안녕하세요. 김윤지입니다.
오늘은 항상 저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여러분께 먼저 전하고 싶은 소식이 있어 글을 씁니다. 이렇게 말을 시작하는 순간에도 많이 떨리네요. 저에게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습니다. 부족한 저에게 끊임없는 사랑과 한결같은 믿음을 주는 성실하고 배려심 넘치는 그런 사람입니다. 앞으로는 그사람의 아내로서 미래를 함께하려 합니다. 저 9월에 결혼해요! 축하해 주실꺼죠? 앞으로도 김윤지로, 그리고 한사람의 아내로 더 큰 책임감을 갖고 열심히 살아가겠습니다. 늘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Hey everyone it's YunJee. I wanted to let you guys know that I have found my forever one and I will be getting married in September. He is a kind, caring, warm and loving person who's always been there for me. I want to be there for him always as his wife. Please bless us with your love ☺︎ And thank you always for all the support and lov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