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방송] 10주년 맞은 '쇼미더머니' 올가을 컴백, 우승 상금 얼마?
[SF+방송] 10주년 맞은 '쇼미더머니' 올가을 컴백, 우승 상금 얼마?
  • 이은서 기자
  • 승인 2021.06.17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엠넷
(사진)=엠넷

국내 최대·최장수 힙합 서바이벌 엠넷 'Show Me The Money(이하 '쇼미더머니')'가 열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다. 

지난 2012년 첫 선보인 '쇼미더머니'는 매 시즌마다 스타 프로듀서들이 참여하는 것은 물론, 실력파 힙합 프로듀서들이 대거 함께하며 레전드 무대와 순간들을 선보였다. 또한 매 시즌 발매됐던 경연곡은 음원 차트에서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키며 힙합장르 대중화에 앞장서기도 했다. 

이번 '쇼미더머니10'은 10주년을 맞이했다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끈다. 매 시즌마다 화제성 1위, 타깃 시청률 동시간대 1위, 음원차트 점령 등 다채로운 기록을 남긴 '쇼미더머니'가 과연 열 번째 시즌에서는 어떤 기록을 남길지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모아지는 상황이다. 

‘쇼미더머니10’은 그간의 시즌들을 통해 축적한 노하우와 경험치를 토대로 보다 업그레이드 된 무대와 경연으로 시청자를 찾겠다는 포부다. 공개된 ‘쇼미더머니10’ 로고 역시 마치 다이아몬드를 연상시키는 블링한 모습으로 이목을 사로잡으며 역대 시즌 중 가장 업그레이드 된 시즌이 될 것을 예고하고 있다.

'쇼미더머니10' 제작진은 "'쇼미더머니'가 국내 최장수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10주년을 맞이해 감개무량하다. 10년간 힙합을 사랑하는 시청자들과 아티스트들이 함께 해 줬기에 명맥을 이어올 수 있었던 것 같다"며 “10주년을 맞아 오랜 시간 사랑해준 시청자들을 위한 특별한 기획물들도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변함없는 애정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2월에 종영한 '쇼미더머니9'의 우승은 가수 릴보이, 준우승은 래퍼 머쉬베놈이 차지했으며 1위를 차지한 릴보이에게는 우승 상금 1억원과 프로젝트 레이블 런칭 등의 혜택이 주어졌다.

이전 시즌의 다양한 혜택 덕분에 10주년 맞이 특별 기획물과 함께하는 이번 '쇼미더머니10'의 우승 상금 액수와 혜택이 더욱이 기대되고 있다. 

'쇼미더머니10'은 올 가을 첫 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