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이슈] 블랙핑크 데뷔 5주년 맞이 초대형 프로젝트 '4+1 PROJECT' 진행한다
[SF+이슈] 블랙핑크 데뷔 5주년 맞이 초대형 프로젝트 '4+1 PROJECT' 진행한다
  • 이은서 기자
  • 승인 2021.06.15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YG 엔터테인먼트
(사진)=YG 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BLACKPINK)가 오는 8월, 데뷔 5주년을 맞아 대형 프로젝트를 준비 중이다.

YG엔터테인먼트는 15일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블랙핑크 데뷔 5주년 기념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리는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일명 '4+1 PROJECT'다. 아직 구체적인 내용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그 숫자에 담긴 의미가 무엇일지 팬들에게 궁금증과 기대감을 자아낸다.

글로벌 팬들의 열기는 벌써부터 후끈 달아올랐다. 블랙핑크 네 멤버와 블링크(팬덤)를 모두 함축한 프로젝트 명칭이자 이들이 준비한 빅 이벤트 갯수를 내포한 것이 아니냐는 예상이 나오기 때문이다.

YG 관계자는 "많은 분의 사랑과 기대에 부응하고자 다양한 형태의 프로젝트를 기획했다"며 "내용은 5주년 기념 이벤트 사이트에서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블랙핑크는 2016년 8월에 '휘파람'으로 데뷔했으며 지난 7일 '붐바야'의 뮤직비디오 조회수 12억 회를 돌파해 그 인기를 증명했다. 또한 멤버 제니와 로제는 'Solo' 'On The Ground'로 솔로 곡을 발매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