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방송] 드라마 '알고있지만' 송강X한소희, 포스터서 싱그러운 동갑 케미 공개
[SF+방송] 드라마 '알고있지만' 송강X한소희, 포스터서 싱그러운 동갑 케미 공개
  • 이은서 기자
  • 승인 2021.06.03 09:3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애를 꼭 해야 되는 거야?" VS "이 남자, 심장에 해롭다"
숨 막히게 뜨겁고, 눈물 나게 시린 스물들 청춘의 현실 연애
(사진)=JTBC
(사진)=JTBC

배우 송강(26)과 한소희(26)가 JTBC 토요드라마 '알고있지만,'에서 발칙한 청춘 연애를 그린다.

오는 19일 방송 예정인 JTBC '알고있지만,'(연출 김가람, 극본 정원, 제작 비욘드제이·스튜디오N·JTBC스튜디오/원작 네이버웹툰 <알고있지만>(작가 정서)) 측은 2일, 스물 둘 청춘의 아찔한 '썸' 기류가 흐르는 송강과 한소희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며 대중들의 설렘을 자극하고 있다.

동명의 인기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알고있지만,'은 사랑은 못 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 유나비(한소희 분)와 연애는 성가셔도 썸은 타고 싶은 남자 박재언(송강 분)의 하이퍼리얼 로맨스를 그린다. 

지나치게 달콤하고 아찔하게 섹시한, 나쁜 줄 알면서도 빠지고 싶은 스물 두 살 청춘들의 발칙한 현실 연애가 색다른 설렘과 공감을 선사한다. 특히, 대세 청춘 배우 송강과 한소희의 케미스트리에 이목이 집중된다. 사랑 앞에서 불안하고 불완전한 청춘들의 연애를 가감없이 그려갈 두 배우의 시너지가 기대감을 높인다.

이날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 속 송강, 한소희의 싱그러운 미소가 시로잡는다. 포스터 속 송강은 자신의 머리를 쓰다듬는 한소희의 손길에 장난스러운 웃음으로 답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드라마 속에서 만인의 연인이지만, 누구에게도 마음을 오롯이 내어주지 않는 박재언이 자신에게로 날아든 유나비를 통해 어떻게 변화해 갈지 궁금증을 더한다. 

'알고있지만,' 제작진은 "서로를 향한 강렬한 끌림에서 시작된 두 청춘의 관계가 어떤 모습으로 그려질지, 연애의 복잡다단한 감정변화를 세밀하게 주고받을 송강, 한소희의 시너지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 31일 '알고있지만,'에 출연하는 배우 김민귀(27)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송강과 한소희도 코로나 검사 시행 후 음정 판정을 받았다. 

한편, '알고있지만,'은 10부작으로 주 1회 편성을 확정 지었다. 드라마는 오는 6월 19일(토) 밤 11시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Rabbit01 2021-06-06 17:14:42
송강이 너무 잘생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