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이슈] '머니게임' 파이, 녹취록 공개로 니갸르에 고소당할 위기
[SF+이슈] '머니게임' 파이, 녹취록 공개로 니갸르에 고소당할 위기
  • 임다영 기자
  • 승인 2021.05.26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bj파이 유튜브

유튜브 리얼리티 프로그램 '머니게임'에 출연한 bj파이가 방송 후 부적절한 처신으로 시청자들에게 몰매를 맞고 있다. 파이는 프로그램 종영 직후 우승상금 분배 논란에 휩싸였었다. 

'머니게임'은 유튜버 진용진이 기획한 프로그램으로 여덟 명의 참가자가 2주 동안 한 장소에서 공동생활하며 살아남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처음에 주어진 약 4억 8천만 원의 상금에서 생활비용을 제외한 나머지 상금이 남은 사람에게 주어진다는 게 이 프로그램의 취지다. 

파이는 자신을 중심으로 부정적인 포커스가 맞춰진 것이 억울했던 걸까. 그녀는 지난 25일 김계란과 통화, '머니게임' 스튜디오 상황, '머니게임' 집단 퇴소 후 얘기, 연출자 진용진과의 통화 모두 녹취록 풀버전으로 공개했다.

(사진) = 아프리카 tv
(사진) = 아프리카 tv
(사진) = 아프리카 tv
(사진) = 아프리카 tv

 

또 지난 26일 파이는 니갸르와의 카카오톡 내용 공개하여 니갸르의 사생활과 더불어 니갸르가 논리왕 전기와 공혁준을 뒷담화하는 내용을 폭로했다. 

카카오톡 내용에서 니갸르는 "전기 군대 보내야지" "전기 구독자 수 50만 인 거 꼴도 보기 싫다" "산범이랑 혁준이랑 사귀는 것도 역사인데" 와 우승 상금 수거 후 남자친구와 헤어지겠다는 듯 한 발언을 보였다. 

파이는 니갸르와의 카카오톡 내용 공개 후 "배신자로 몰아가는 것 잘 봤다. 애초에 이 사단이 나도록 정치질 한 분이 누굴까, '이제 와서 친구를 잘못 사귀었다. 등에 칼 꼽았다'라고 표현을 하냐. 태세전환 잘 봤다"며 니갸르를 저격했다.

니갸르는 '머니게임' 종영 후 해명 방송으로 시청자들에게 지지를 받는 상황이었지만 파이의 폭로 후 '박쥐'라는 조롱 섞인 수식어가 붙었다. 

또 니갸르는 파이의 폭로 후 유튜브 생방송을 통해 '박쥐'라는 조롱에 대한 해명과 파이 녹취록 관련 변호사 선임에 관한 이야기를 전하며 법적 분쟁 시작을 암시했다.  

한편 진용진은 출연진의 폭로전에 어떠한 입장도 내놓고 있지 않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