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가요] 채리, 21일 신곡 ‘Friend’ 발매…아이브이·크루셜스타 특급 지원사격
[SF+가요] 채리, 21일 신곡 ‘Friend’ 발매…아이브이·크루셜스타 특급 지원사격
  • 이은서 기자
  • 승인 2021.01.21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성형 아티스트’ 채리,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서 새 싱글 ‘Friend’ 공개
(사진) = E&P컴퍼니

‘완성형 아티스트’ 채리(chaeree)가 겨울 감성을 담은 신곡으로 돌아온다.

채리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Friend(프렌드)’를 발매한다.

채리의 신곡 ‘Friend’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싱글 ‘GTG(gotta go)’ 이후 약 2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곡으로, 짙은 겨울 감성을 녹인 트렌디한 R&B 곡이다.

특히 이번 신곡은 실력파 래퍼 아이브이(IV), 크루셜스타와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춰 기대를 모은다. 채리의 독보적인 솔 보이스와 감각적인 노랫말, 그리고 피처링진의 개성 있는 목소리가 어우러지며 음악팬들의 공감대를 제대로 자극할 예정이다.

베이식, 펀치넬로, 제레미 퀘스트, 바이스벌사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하며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입증한 채리가 이번 신곡을 통해 어떤 새로운 음악을 선보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채리의 새 싱글 ‘Friend’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