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온 '고등래퍼 4' 단독 티저 영상 공개 "정상에서 만나자"
김하온 '고등래퍼 4' 단독 티저 영상 공개 "정상에서 만나자"
  • 정다연 기자
  • 승인 2020.11.30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등래퍼 2' 우승자 김하온, '고등래퍼 4' 지원 동기 부여... 반응 '핫'
사진 = Mnet '고등래퍼 4' 티저 영상 캡처
사진 = Mnet '고등래퍼 4' 티저 영상 캡처

Mnet '고등래퍼 2' 우승자이자 하이어뮤직 소속 래퍼 김하온의 '고등래퍼 4' 단독 티저 영상이 30일 공개됐다.

영상 속 김하온은 특유의 플로우를 느낄 수 있는 스피디하고 강단 있는 랩을 선보였다. 특히 'Meet Me At The Top(정상에서 만나자)'라며 참가자들에게 동기 부여를 심어줘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티저 영상에서 선보인 'Meet Me At The Top(MMATT)'은 하이어뮤직 소속 프로듀서 써밋(SMMT)이 프로듀싱한 곡이다. 김하온은 앞으로 '고등래퍼 4'에 지원하고자 하는 사람들과 이전 자신과 같은 시즌에 출연했던 동료들에게 하고 싶은 말을 임팩트 있게 표현했다.

김하온은 짧은 영상에서도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 팬들에게 단비 같은 선물을 안겨줬으며, 그의 2021년 앨범을 기다리는 팬들의 응원도 함께 쏟아져 김하온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김하온의 '고등래퍼 4' 단독 티저 풀 영상은 Mnet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하이어뮤직 소속 래퍼 트레이드 엘(TRADE L)의 '고등래퍼 4' 지원 영상이 공개되어 힙합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트레이드 엘은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17세 신예 래퍼로, 주로 사운드클라우드에 데모 음원을 올려 이름을 알렸다. 하이어뮤직 영입 전에는 레비테이트(Levitate), 제하(JAEHA) 등의 앨범 피처링에 참여했으며, 최근에는 하이어뮤직 컴필레이션 앨범에도 참여해 눈도장을 찍었다.

김하온은 18의 나이에 '고등래퍼2'에 출연해 순수한 얼굴과는 반전되는 랩을 선보이며 우승 상금 1천만원의 주인공이 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