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출신' 박지훈, 12월 13일 온라인 콘서트 '메시지(MESSAGE)' 개최
'워너원 출신' 박지훈, 12월 13일 온라인 콘서트 '메시지(MESSAGE)' 개최
  • 정다연 기자
  • 승인 2020.11.26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채로운 콘텐츠 모은 특별 무대 예고
"한층 더 성장한 박지훈 만날 수 있을 것"
사진=마루기획 제공
사진=마루기획 제공

그룹 워너원 출신이자 만능 아티스트 박지훈이 첫 온라인 콘서트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박지훈은 오는 12월 13일 오후 7시(이하 한국시간 기준) 온라인 콘서트 '2020 PARK JIHOON ONLINE CONCERT [MESSAGE]'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박지훈이 첫 정규앨범 '메시지(MESSAGE)'로 보낸 10개의 메시지에 이어 2020년을 마무리하며 메이(MAY·박지훈 팬덤 이름)에게 보내는 또 하나의 메시지가 담길 예정이다.

솔로 데뷔 이후 발표된 곡부터 정규앨범에 실린 곡들까지, 올라운더 아티스트로 전방위에서 활약해 온 박지훈이 그동안 발표한 곡들을 총망라해 팬들에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박지훈은 첫 온라인 콘서트인 만큼 다채로운 콘텐츠로 메이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소속사 측은 "숨 막히는 퍼포먼스부터 스페셜 스테이지까지 아티스트로서 한층 더 성장한 박지훈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해 공연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박지훈의 온라인 공연 '2020 PARK JIHOON ONLINE CONCERT [MESSAGE]'는 12월 13일 오후 7시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 관람을 원하는 국내 팬들은 KT 올레 tv와 Seezn(시즌)에서, 해외 팬들은 KAVECON(케이브콘) 플랫폼에서 공연 VOD와 생중계 공연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