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11월 2일 컴백 확정… 'SALUTE(살루트)' 포스터 기습 공개
AB6IX, 11월 2일 컴백 확정… 'SALUTE(살루트)' 포스터 기습 공개
  • 정다연 기자
  • 승인 2020.10.16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브랜뉴뮤직 제공
사진=브랜뉴뮤직 제공

그룹 AB6IX(에이비식스·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가 새 앨범 티저 포스터를 기습 공개하며 11월 2일 컴백을 확정했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16일 오후 12시,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오는 11월 2일에 발매될 AB6IX의 세 번째 EP 'SALUTE(살루트)'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포스터 이미지 속 AB6IX는 블랙과 레드에 골드로 포인트를 준 제복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강렬하면서도 비장한 분위기를 연출해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특히, 멤버들이 상반신의 일부만을 공개해 더욱 눈길을 끌었는데, 이번 티저 포스터는 지난 6월에 발표한 두 번째 EP 'VIVID(비비드)'에서 보여줬던 청량하고 자유분방한 이미지와는 상반되는 강렬한 이미지로 단번에 깊은 인상을 남기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약 5개월 만에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린 AB6IX 'SALUTE'는 내달 2일 오후 6시에 전격 발매될 예정이다.

AB6IX는 2019년 5월 데뷔했다. ABSOLUTE SIX와 ABOVE BRANDNEW SIX의 약자이며, 4명의 멤버와 팬덤이 합쳐져 비로소 완전해진다는 초월적 결합의 뜻을 담고 있다.

특히 멤버들 중 박우진과 이대휘는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에 출연해 국민 프로듀서의 많은 투표를 받아 2017년 그룹 워너원으로 먼저 데뷔해 가수 활동을 시작하면서 인지도를 쌓았다.

이 때문에 AB6IX가 데뷔할 당시 대중들의 큰 주목을 받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