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방송] 본캐 파괴쇼 ‘부캐릭터 선발대회’ 본캐를 넘어선 부캐들의 활약 기대감, 제2의 마미손을 찾아라!
[SF+방송] 본캐 파괴쇼 ‘부캐릭터 선발대회’ 본캐를 넘어선 부캐들의 활약 기대감, 제2의 마미손을 찾아라!
  • 이은서 기자
  • 승인 2020.10.14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Mnet 제공
(사진) = Mnet 제공

 

Mnet이 새롭게 선보이는 디지털 콘텐츠 '부캐릭터 선발대회(이하 '부캐 선발대회')'가 예고편을 공개하며 베일을 벗었다.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포맷의 디지털 콘텐츠 ‘부캐 선발대회’ 측이 오늘(14일) 공개한 1회 예고 영상에선 ‘부캐 선발대회’에 참여한 화려한 라인업과 이들의 ‘부캐(부캐릭터)’가 밝혀졌다. ‘‘아리송해’라는 이름으로 참가한 최고령 국민MC 송해부터 가수 인순이, 비투비 서은광과 이창섭, 유키스 수현, SS501출신 박정민, 개그우먼 김미려, 스트리머 꽈뚜룹 등이 등장해 기대를 모은다.

이들은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뒤흔든 특색 있는 퍼포먼스, ‘부캐’에 어울리는 분장과 상상을 뛰어넘는 설정까지 완벽하게 준비를 마쳤다. 과연 ‘부캐 선발대회’에 출전한 출연자들은 자신의 ‘본캐’인 실제 모습과 화려한 ‘부캐’ 사이에서 오는 괴리를 이겨내고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또한, 국내 최초 ‘부캐’ 세계관을 창시한 마미손과 다양한 부캐를 갖고 있는 유세윤, 둘째 이모 김다비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제2의 마미손을 찾는 ‘부캐 선발대회’는 독특한 콘셉트와 다양한 참가자들의 면모에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가수, 개그맨, 유튜버 등 각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인물들이 ‘부캐’로 등장해 색다른 매력을 뽐내는 신개념 디지털 콘텐츠 ‘부캐 선발대회’의 첫 화는 동명의 유튜브 채널에 22일(목) 오후 6시 업로드되며, 오는 11월 중 Mnet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