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방송] '굿걸' 치타 “우리는 팀..女멤버 기싸움이나 견제 없다”
[SF+방송] '굿걸' 치타 “우리는 팀..女멤버 기싸움이나 견제 없다”
  • 이수민
  • 승인 2020.05.14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Mnet
사진 = Mnet

래퍼 치타가 <굿걸> 촬영 소감을 전했다.
 
14일 오전 10시 Mnet 힙합 리얼리티 뮤직쇼 <GOOD GIRL :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이하 <굿걸>)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현장에는 최효진 PD와 사회를 맡은 딘딘, 가수 효연(소녀시대), 치타, 에일리, 제이미, 슬릭, 장예은(CLC), 윤훼이, 전지우(KARD), 퀸 와사비, 이영지가 참석하여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치타는 앞서 출연했던 엠넷 여성 서바이벌 프로그램 <언프리티 랩스타>와의 차별성을 “언프는 팀이 아니었고 굿걸은 팀이다”라며 “사실 이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 가장 큰 이유도 여성들끼리 뭔가를 함께 한다는 점이다. 우리끼리 기싸움을 하거나 견제를 하지 상황은 없다. 팀으로서 우리들과 엠넷이 어떻게 잘 싸우는지, 우리가 얼마나 플렉스 머니를 잘 털어가는지 그런 부분에 기대를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굿걸>은 언더그라운드 래퍼부터 현역 아이돌, 인기 최정상 아티스트까지 차원이 다른 국내 최고의 여자 힙합 R&B 뮤지션들이 플렉스 머니를 획득하기 위해 한 팀으로 뭉친 뒤, 엠넷이 제시하는 퀘스트의 상대팀과 화려한 쇼로 승부를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14일 목요일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된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