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가요] ‘돌아온 만찢남’ 박지훈이 보여줄 New Something
[SF+가요] ‘돌아온 만찢남’ 박지훈이 보여줄 New Something
  • 이수민
  • 승인 2020.05.13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6일 컴백, 박지훈 세 번째 미니 앨범은 ‘The W’
클로즈업 포토 티저 1탄 공개...궁금증 UP
사진 = 마루기획
사진 = 마루기획

가수 박지훈이 오는 26일 컴백에 앞서 첫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13일 0시 박지훈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The W> 익스트림 클로즈업 컷 블랭크 버전(EXTREME CLOSE UP CUT Blanc VER.)이라는 이름의 티저 이미지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앨범명과 발매일 텍스트가 적힌 흰색 배경과 함께 박지훈의 모습을 클로즈업한 세 장의 컷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지훈의 눈을 클로즈업한 컷부터 날카로운 콧날과 촉촉한 입술을 클로즈업한 컷, 상의를 클로즈업한 컷까지 세 장의 확대컷이 하나의 이미지로 뭉쳐지면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블랭크 버전 클로즈업 컷에 담긴 박지훈의 티저 이미지를 온전히 감상할 수 있는 풀샷 이미지는 13일 정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난해 3월 첫 번째 미니앨범 <O'CLOCK>으로 솔로 아티스트로 정식 데뷔한 박지훈은 같은해 12월 두 번째 미니앨범 <360>을 통해 음악적으로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줬다. 세 번째 미니앨범 <The W>로 컴백을 앞둔 박지훈이 이번엔 어떤 콘셉트와 음악을 선보일지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박지훈의 세 번째 미니앨범 <The W>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