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가요] ‘식스틴’ 출신 나띠 데뷔, “롤모델 보아·백예린, 오래 활동하고 파”
[SF+가요] ‘식스틴’ 출신 나띠 데뷔, “롤모델 보아·백예린, 오래 활동하고 파”
  • 윤희수
  • 승인 2020.05.07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스윙엔터테인먼트
사진 = 스윙엔터테인먼트

가수 나띠가 자신의 롤모델로 보아와 백예린을 꼽았다.

7일 오후 4시 ‘식스틴’ 출신 나띠(NATTY)의 첫 번째 싱글 앨범 발매 및 데뷔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나띠의 첫 번째 데뷔 싱글 앨범 ‘나인틴’은 꿈과 극복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수많은 위기와 좌절을 딛고 화려하게 꿈을 이뤄가고 있는 나띠가 과거의 자신을 찾아가 위로와 희망,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곡이다.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 정식 데뷔하며 가요계 출사표를 던진 나띠는 롤 모델을 묻는 질문에 "보아와 백예린 선배님"이라고 답하며 이유를 전했다. 

나띠는 "보아 선배님은 실력과 더불어 오랫동안 멋진 활동을 하고 계시는 게 멋지다고 생각했다. 백예린 선배님은 개인적으로 음색을 무척 좋아한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나띠는 2015년 방송된 <식스틴> 출연 당시 14세의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빼어난 보컬과 댄스 실력을 뽐내며 음악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후 2019년 10월 정식 데뷔에 앞서 태국 방콕에서 열린 ‘KCON 2019 Thailand’의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으며, 최근 스윙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정식 데뷔길에 올랐다.

나띠의 첫 번째 데뷔 싱글 ‘나인틴’은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