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무비] ‘톰보이’ 연반인 재재X이지혜 저널리스트가 함께하는 GV로 기대↑
[SF+무비] ‘톰보이’ 연반인 재재X이지혜 저널리스트가 함께하는 GV로 기대↑
  • 이수민 기자
  • 승인 2020.05.06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주)헤이데이필름컴퍼니
사진 = (주)헤이데이필름컴퍼니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으로 전 세계적 신드롬을 일으킨 셀린 시아마 감독의 신작 <톰보이>가 개봉 전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으며 ‘CGV아트하우스 컬쳐DAY 쇼케이스’ 매진을 기록했다. 이어 <문명특급> 재재와 이지혜 영화 저널리스트가 롯데시네마 슈퍼플렉스G에서 진행하는 최초 GV도 초고속 매진을 기록하며 5월 극장가 최고의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포스트 코로나 극장가에 활기를 불어넣어줄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는 영화 <톰보이>가 오는 11일 월요일 저녁 7시30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문명특급> 재재와 이지혜 영화 저널리스트가 함께하는 첫 관객과의 대화 상영회를 단숨에 매진시켰다.
 
무려 628석의 대규모 상영관에서 진행 예정인 이번 GV는 다양한 작품 해설을 통해 씨네필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 셀린 시아마 감독 작품에 대해 남다른 애정을 가지고 있는 재재와 이지혜 영화 저널리스트는 <톰보이>의 섬세한 각본과 탄탄한 연출 그리고 ‘나 자신’이 되고 싶은 주인공 미카엘 등 캐릭터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사진 = (주)헤이데이필름컴퍼니
사진 = (주)헤이데이필름컴퍼니

당일 GV 관람 관객 전원에게 <톰보이> A3 메인 포스터도 증정한다. 개봉 전 진행하는 행사마다 폭발적 관심을 얻으며 릴레이 매진을 기록, 압도적인 팬덤 무비로 떠오른 <톰보이>는 4월 14일 개봉과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와 행사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 = (주)헤이데이필름컴퍼니
사진 = (주)헤이데이필름컴퍼니

한편 <톰보이>는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셀린 시아마 감독 작품으로 내가 원하고 나이고 싶은 10살 미카엘의 특별하고 비밀스러운 여름 이야기를 담았다. 제 61회 베를린국제영화제 테디상 수상을 비롯, 국제 유수 영화제를 휩쓸며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은 <톰보이>는 국내에서도 서울국제여성영화제와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영화를 미리 관람한 관객들로부터 숨겨진 보석 같은 작품으로 개봉 소취 열풍이 일었다.

탁월한 연출력과 감탄을 자아내는 어린이 배우들의 눈부신 연기를 통해 ‘다름’은 ‘틀림’이 아님을 일깨워주며 가족의 달을 맞은 5월, 관객들에게 가족의 진정한 의미에 대한 메시지를 선사해 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