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이슈] ‘고막 킬러’ 볼빨간사춘기X백현, 컬래버 신곡 ‘나비와 고양이’ 선공개
[SF+이슈] ‘고막 킬러’ 볼빨간사춘기X백현, 컬래버 신곡 ‘나비와 고양이’ 선공개
  • 윤희수
  • 승인 2020.04.29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쇼파르뮤직
사진 = 쇼파르뮤직

싱어송라이터 볼빨간사춘기와 엑소 백현이 깜짝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했다.
 
볼빨간사춘기 소속사 쇼파르뮤직은 29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5월 13일 발매하는 볼빨간사춘기의 새 미니앨범 <사춘기집Ⅱ 꽃 본 나비>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볼빨간사춘기는 트랙리스트 오픈을 시작으로 콘셉트 필름과 오피셜 포토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특히 5월 7일 발표하는 선공개곡 ‘나비와 고양이’에는 글로벌 인기 그룹 엑소의 백편이 피처링에 참여한 것으로 드러나 눈길을 끌었다. 타 가수가 볼빨간사춘기의 곡에 피처링 하는 경우는 이례적이다.
 
백현은 그동안 수지, 소유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를 통해 각종 음악 차트 1위를 휩쓸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 만큼, 볼빨간사춘기와의 컬래버 또한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가 모이고 있다. 또한 백현은 5월 말 발매를 목표로 솔로 앨범을 준비하고 있어 다양한 음악 활동으로 대중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볼빨간사춘기는 직접 작사, 작곡 한 모든 앨범이 큰 사랑을 받으면서 싱어송라이터로서 뛰어난 역량을 보여줬다. 또한 지난해 미니앨범 <사춘기집Ⅰ 꽃기운>이 전곡 음원차트 상위권을 유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바 있다. 시리즈 형식의 <사춘기집Ⅱ 꽃 본 나비>에서는 또 어떤 곡들로 그 분위기를 이어갈지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사진 = 쇼파르뮤직
사진 = 쇼파르뮤직

한편 볼빨간사춘기의 미니앨범 <사춘기집Ⅱ 꽃 본 나비> 선공개곡 ‘나비와 고양이’는 오는 5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