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오마베' 장나라 “연기하며 女고민+갈등 더 많이 생각”
[인터뷰] '오마베' 장나라 “연기하며 女고민+갈등 더 많이 생각”
  • 윤희수
  • 승인 2020.04.28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tvN
사진 = tvN

배우 장나라가 4년만에 로맨스 복귀작으로 <오 마이 베이비>를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오는 5월 13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이하 <오마베>)는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 당당 육아지 기자 장하리와 뒤늦게 그녀의 눈에 포착된 세 남자의 과속 필수 로맨스물이다.
 
장나라는 극중 장하리 역을 맡으며 지금껏 본 적 없는 파격적인 연기를 통해 새로운 인생 캐릭터 경신을 예고했다.
 
<오마베>를 통해 4년만에 로맨스로 돌아온 장나라는 작품 선택 이유에 대해 “간만에 시청자분들게 웃음을 드릴 코믹한 연기를 선보일 수 있다는 점이 1순위 이유였다”고 운을 뗀 뒤 “특히 결혼, 육아 등 여성들의 다양한 이야기는 물론 독박육아, 워킹맘, 경단녀 등 시의성 높은 소재 그리고 가슴을 찌르는 현실적인 대사가 크게 와 닿아서 선택할 수밖에 없었다”고 밝혔다. 

사진 = tvN
사진 = tvN

또한 장나라는 장하리 캐릭터에 대해 “극 중 장하리는 숨김이나 꾸밈이 없는 친구로, 가끔 엉뚱해 보이기도 하지만 자신이 원하는 것에는 누구보다 솔직하고 당당한 사람”이라는 말로 애정을 드러낸 뒤 “실제 내 성격과는 많이 다르지만 장하리를 연기하면서 여성들의 고민과 갈등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하게 됐다. 단순히 아이를 좋아하고, 아이를 갖고 싶어하는 캐릭터가 아닌 의지하고 삶의 원천이 되어줄 가족을 만들고 싶어하는 모습에서 공감이 많이 됐다”며 장나라의 인생 캐릭터 경신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그런가 하면 장나라는 고준, 박병은, 정건주와의 연기 호흡을 ‘3색 케미’로 표현하기도 했다. 그는 “극 중 파트너로 등장하는 한이상 역의 고준, 윤재영 역의 박병은, 최강으뜸 역의 정건주씨 모두 각기 다른 매력은 물론 연기 또한 뛰어나서 첫 촬영부터 편히 호흡을 맞추고 있다”면서 “특히 연상남 고준씨의 츤데레 매력과 남사친 박병은씨의 능글맞은 매력이 완전히 상반돼 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고, 연하남 정건주씨는 어디로 췰 줄 모르는 엉뚱한 매력이 있다.장하리와 세 남자가 만들어갈 케미를 지켜봐 달라”고 덧붙여 <오마베> 속 케미 열전을 기대하게 했다.
 
또한 장나라는 가장 기억에 남는 촬영에 대해 “1회 임신복 체험신과 2회 빗 속 싸움신이 인상적이었다”라며 “촬영은 힘들었지만 간만에 웃음 빵 터트리며 코믹하게 촬영한 신으로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고 자신했다. 

사진 = tvN
사진 = tvN

끝으로 장나라는 첫 방송을 기다리는 시청자들에게 “1회를 절대 놓치지 말라”고 강력 추천하며 “웃음도 넘치지만 공감되는 이야기도 많을 것이다. 시청자분들의 마음에 깊이 남을 드라마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마지막 인사를 건네 장나라의 4년만의 로맨스 컴백과 <오마베> 첫 방송에 대한 기대를 상승시켰다.
 
한편 <오 마이 베이비>는 <보이스> 시즌3, <뷰티 인사이드>, <터널>에서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연출력을 선보인 남기훈 감독과 육아지 기자 출신 노선재 작가가 뭉친 가운데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발칙한 계획을 꿈꾸는 장나라와 고준, 박병은, 정건주의 설렘 가득한 4각 로맨스로 올 봄 가장 달달하고 가슴 찌릿한 네 어른이(어른+어린이)들의 연애 방정식을 예고한다. 오는 5월 13일 수요일 밤 10시50분에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