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방송] “앞선 우려 지울 것”, '부부의 세계' 9회부터 다시 19세 등급 확정
[SF+방송] “앞선 우려 지울 것”, '부부의 세계' 9회부터 다시 19세 등급 확정
  • 윤희수
  • 승인 2020.04.23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JTBC
사진 = JTBC

<부부의 세계>가 9회부터 16회까지 다시 19세 시청등급으로 방송된다. 결국 15세 시청등급이었던 7,8회만 제외하고 전 회차가 19세 시청등급이 된 것. 
 
이번주 방송을 통해 반환점을 맞이하는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 측은 23일 “내일(24일) 방송되는 9회부터 최종회인 16회까지 19세 시청등급으로 방송된다. 전환점을 맞는 2막에서 지선우(김희애)와 이태오(박해준)의 심리 싸움이 다시 본격화된다. 오나벽하게 달라진 판 위에서 얽히고설킨 인물들의 관계 변화, 이들의 대립과 갈등이 한층 내밀하게 펼쳐질 것” 이라며 “등장인물들의 고조되는 갈등을 보다 현실감 있게 담아내기 위해 19세 시청등급을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기존 방송분에 대해 제기된 우려에 대해서는 겸허히 듣고 남은 제작과정에 숙고하겠다. <부부의 세계>를 애청해주시는 시청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부부의 세계>는 다시 휘몰아치는 폭풍의 시작점에서 2막을 연다. 이태오의 반격에 휘청거렸던 지선우는 과거에도 그렇듯 정면 돌파를 선택했다. 지선우와 이태오는 완벽하게 달라진 관계 구도 속에서 보다 치열한 심리전을 펼친다. 무엇보다 판을 뒤엎을 변수들도 곳곳에 등장하며 위기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사소한 균열도 커다란 변수가 될 수 있는 만큼 관계 구도의 변화도 흥미를 자극하는 대목.
 
들끓는 분노와 증오를 쏟아냈던 지선우와 이태오. 그러나 감정의 불씨는 미처 다 진화되지 못한 듯, 다시금 불타오르고 있다.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행복, 완벽한 세계를 구축했다고 생각했을 여다경(한소희)의 세계에도 불안이라는 균열이 찾아들고 있다.
 
게다가 지선우와 이태오라는 커다란 폭풍을 중심으로 인물들의 관계가 복잡한 실타래처럼 얽혀 판을 흔들고 있다. 부모님의 이혼에 대한 죄책감으로 위태롭게 흔들리는 아들 이준영(전진서)부터 지선우에 대한 악감정으로 이태오에게 협력하는 박인규(이학주), 그리고 민현서(심은우)의 재등장도 예측 불가한 전개를 예고했다. 딸 여다경의 행복을 위해서라면 무슨 일이든 할 수 잇는 여병규(이경영)와 부원장 자리를 탐내는 설명숙(채국희)의 행보도 심상치 않다.
 
여기에 지선우에게 호감을 보이며 이태오의 신경을 자극하는 김윤기(이무생)의 존재도 긴장감을 자아낸다. 작은 변수 하나가 일으킬 폭발력을 예측할 수 없기에 달라진 이들의 관계, 그리고 미세한 감정 변화까지 한 순간도 놓칠 수 없다. 다시 벼랑 끝에서 서로의 목을 겨누기 기작한 지선우와 이태오의 대립이 거센 소용돌이를 만들고 있다.
 
한편 JTBC <부부의 세계> 9회는 오는 24일 금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