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방송] '로드투킹덤' ‘라이징선→만세’ 커버, 사전선호도 1위는 더보이즈  
[SF+방송] '로드투킹덤' ‘라이징선→만세’ 커버, 사전선호도 1위는 더보이즈  
  • 이수민
  • 승인 2020.04.14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Mnet
사진 = Mnet

Mnet <로드 투 킹덤> 첫 방송이 약 2주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참가그룹의 콘셉트 퍼포먼스 영상 및 사전 선호도 결과가 공개됐다.
 
지난 13일 지니뮤직은 <로드 투 킹덤> 프로그램 영상을 선공개, 사전 선호도 조사를 진행하며 실력파 보이그룹에 대한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로드 투 킹덤>은 보이그룹 펜타곤, 온앤오프, 골든차일드, 더보이즈, 베리베리, 원어스, TOO(티오오) 등 7팀이 벌이는 경연 프로그램. 지니 플랫폼에서 지난 3월 보이그룹 7팀의 대면식 퍼포먼스 영상 일부가 선공개됐고, 팬들의 사전 선호도 조사가 진행됐다. 그 결과 1위에는 더 보이즈, 2위 골든 차일드, 3위 펜타곤이 이름을 차지하며 TOP3가 결정됐다. 

사진 = Mnet
사진 = Mnet

지난 13일에는 지니플랫폼이 새로운 영상을 추가로 선공개 하며 2차 선호도 조사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공개된 맛보기 영상에서 TOO는 동방신기의 ‘라이징선’, 펜타곤은 블락비의 ‘베리굿’, 원어스는 에이치오티(H.O.T.)의 ‘전사의 후예’, 골든차일드는 신화의 ‘티오피(T.O.P)’, 온앤오프는 샤이니의 ‘에브리바디(Everybody)’, 더보이즈는 태민의 ‘괴도’, 베리베리는 세븐틴의 ‘만세’를 커버했다.
 
한편 Mnet <로드 투 킹덤>은 오는 30일 저녁 8시에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