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가요] 지호 합류 '완전체 컴백' 오마이걸, ‘NONSTOP’ 보드게임 티저 공개
[SF+가요] 지호 합류 '완전체 컴백' 오마이걸, ‘NONSTOP’ 보드게임 티저 공개
  • 윤희수
  • 승인 2020.04.14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WM엔터테인먼트
사진 = WM엔터테인먼트

콘셉트 요정오마이걸이 오는 27일 완전체 컴백을 앞두고 첫 티저를 전격 오픈했다.

 

14일 자정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 공식 SNS 채널에 "OH MY GIRL 7TH MINI ALBUM [NONSTOP] Game Start Coming Soon 2020. 04. 27 #오마이걸 #OHMYGIRL #OMG #NONSTOP" 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이미지를 게재했다.

 

마치 보드게임 판의 일부를 보는 듯한 디자인에는 곰돌이 모양의 주사위와 일러스트로 그려진 지호의 이미지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톡톡 튀는 팝한 감성이 물씬 풍기는 보드 게임 판 속에서 어떤 스토리가 펼쳐질지 상상력을 자극시키며 이번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앞서 오마이걸은 지난해 8월 써머 패키지 앨범 <폴 인 러브>(Fall in Love) 이후 약 8개월 만에 완전체 컴백을 확정 지으며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이번 신보는 지난해 10월 종영한 Mnet <퀸덤> 이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앨범으로 이목을 더욱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오마이걸의 미니 7집 앨범 <논스탑>(NONSTOP)4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