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카드뉴스] ‘도합 200%의 삶을 산다!’ 내 아이돌의 이색 취미
[SF+카드뉴스] ‘도합 200%의 삶을 산다!’ 내 아이돌의 이색 취미
  • 김주영
  • 승인 2020.04.09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대 위 아이돌들의 화려한 모습 뒤엔 우리와 다를 것 없는 평범한 일상이 숨어 있다. 인간냄새 폴폴 나는 소박한 놀이부터 열정 넘치는 취미 활동까지. 내 아이돌의 이색 취미를 알아봤다.
 
유노윤호 – 발명
모두가 인정하는 ‘열정맨’ 유노윤호. 카메라 뒤에서도 그의 열정은 끝이 없다. 최근 코로나19로 마스크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데, 간단한 음료를 마실 수 있는 마스크 디자인 특허를 출원하여 세간의 관심을 모았다.
 
BTS RM-분재
세계적인 아티스트 그룹 BTS의 리더 RM은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로 잘 알려져 있다. 국내외를 불문한 수많은 여행사진으로 집돌이는 못되는 성격인것 같지만 의외로 분재에도 취미가 있다고
 
빅스 엔-향초만들기
빅스 엔 한 방송에서 자신을 ‘향초 만들기 덕후’라고 소개하며 센스 있는 재능을 자랑했다. 직접 방산시장에서 재료를 구입하고 디자인까지 도맡는다고. 이만하면 찐덕후 인정!
   
아이콘 구준회-시쓰기
여러 매체를 통해 평소 시쓰기를 즐긴다고 밝힌 바 있는 아이콘 구준회. 다수의 작사 경험으로 수준급의 글 실력을 자랑한다.

베리베리 용승 – 원주율 외우기
이보다 참신한 취미는 없다. 지구의 지름과 원주율을 소수점 백 자리까지 외우고 있다는 베리베리 용승. 4차원의 매력이 솔솔 풍기는 용승의 암기력은 과연 어디까지 일까.
   
이홍기 – 네일아트
네일아트가 여성들만의 전유물이란 생각은 버려라. 섬세한 네일아트가 취미라는 이홍기는 이미 여러번 자신이 직접 디자인한 네일아트를 자랑하며 대중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안겨다주기도 했다.
   
블락비 태일 – 열대어키우기
블락비 태일은 과거 한 프로그램을 통해 ‘열잘알’ 열대어 능력자의 면모를 뽐냈다. 데뷔 전부터 열대어 동호회 회원으로 활동하기도 하며 깊은 애정을 자랑했다.
 
레드벨벳 아이린 – 빨래와 다림질
극강의 비주얼을 자랑하는 레드벨벳 아이린은 자신을 ‘빨래애호가’라 자처하며 평소 빨래 및 다림질을 좋아하고 자주 한다고 밝힌 바 있다.
 
김용국 – 장난감 총 수집
부드러운 인상과 달리 취미가 사격이라는 반전의 남자. 김용국은 지금도 총을 좋아해 장난감부터 BB탄 총기류를 모으고 있다고 알려졌다. 심지어 스케줄 이동 때도 장난감 총을 들고 다닌다고.
 
정세운 – 스도쿠
맑고 단정한 외모와는 달리 ‘침착한 개그캐’로 인기몰이 중인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의 취미는 스도쿠. 이미 다수 방송에서 스도쿠에 집중하는 모습이 전파되기도 했다. 시간이 빨리 가고 재밌다는 이유로 스도쿠를 자주 즐긴다고 한다.
   
오마이걸 지호 – 같은 숫자인 날짜와 시간 캡쳐
오마이걸 지호 또한 독특한 취미를 가지고 있다. 같은 날짜에 같은 시간을 발견하고 꼭 사진을 찍어 저장한다는 엉뚱한 매력의 소유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