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방송] '오마베' 장나라, 고준-박병은-정건주와 펼치는 유쾌 과속프로젝트
[SF+방송] '오마베' 장나라, 고준-박병은-정건주와 펼치는 유쾌 과속프로젝트
  • 이수민
  • 승인 2020.04.08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tvN
사진 = tvN

tvN <오 마이 베이비>가 장나라의 과속 필수 프로젝트를 담은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하며 대중들의 흥미를 끌어올리고 있다.
 
오는 5월 6일 첫 방송되는 tvN <오 마이 베이비>(이하 <오마베>)는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 당당 육아지 기자 장하리와 뒤늦게 그녀의 눈에 포착된 세 남자의 과속 필수 로맨스물. 발칙하고 당당한 매력의 장나라와 고준, 박병은, 정건주의 설렘 가득한 4각 로맨스 그리고 독박육아, 경력단절, 워킹맘 등 시의성 높은 소재와 과속 필수 프로젝트라는 참신한 스토리로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8일 <오마베> 측은 과속을 꿈꾸는 장나라와 그녀의 레이더에 들어온 고준, 박병은, 정건주 세 남자의 모습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첫 번째 포스터에서 장나라는 핑크빛 목욕가운을 입고 러블리 자태를 뽐냈다.

 

사진 = tvN
사진 = tvN

특히 아기용품으로 꽉 찬 욕조에 누워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고 있는 장나라의 손에 든 책 제목에 시선이 쏠린다. 바로 ‘좋은 아빠 찾기’인 것. 무엇보다 “결혼? 안해요. 아이만 낳으려고요”라는 카피가 장나라의 수줍은 미소와 대비, 장하리 캐릭터의 솔직 당당한 모습을 기대하게 한다. 나아가 장나라가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으려는’ 과속을 위해 어떤 유쾌 발칙한 작전을 펼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와 함께 공개된 두 번째 포스터는 “우리 사이...조금 빠르면 어때요?”라는 카피와 함께 장나라의 과속을 위해 필수불가결한 세 남자 고준, 박병은, 정건주가 본격 등판해 눈길을 끈다. 반달 눈웃음이 매력적인 듬직한 연상남 고준, 능글맞은 미소가 매력적인 남사친 박병은, 상큼하고 청량감 넘치는 연하남 정건주는 3색 매력 어필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과연 세 남자는 장나라가 찾고 있는 좋은 아빠 후보일지 궁금을을 높이는 동시에 향후 그려질 네 어른이들의 과속 로맨스에 대한 관심을 뜨겁게 달군다.
 
한편 tvN <오 마이 베이비>는 <보이스3>, <뷰티 인사이드>, <터널>에서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연출력을 뽐낸 남기훈 감독과 육아지 기자 출신 노선재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오는 5월 6일 수요일 밤 10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