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가요] 이한결X남도현(H&D) 데뷔 신호탄, ‘SOULMATE’ 콘셉트는?
[SF+가요] 이한결X남도현(H&D) 데뷔 신호탄, ‘SOULMATE’ 콘셉트는?
  • 윤희수
  • 승인 2020.04.06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포켓볼스튜디오
사진 = 포켓볼스튜디오

가수 이한결, 남도현(H&D)이 데뷔 앨범 <소울메이트>(SOULMATE) 이미지 티저를 공개했다.
 
이한결, 남도현은 6일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앨범 <소울메이트> 이미지 티저와 함께 오는 21일 화요일 오후 6시 데뷔 일정에 대한 본격적인 신호탄을 터트렸다.
 
높아가는 기대감 속 데뷔 앨범명인 ‘소울메이트’에 대한 궁금증도 증폭되고 있는 상황. 앞서 이한결, 남도현은 데뷔 앨범 수록곡 ‘낯설어’를 선공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또한 지난 2월 공개한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과는 다른 매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소울메이트> 공개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와 티저, 뮤직비디오 등 여러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것을 예고 했어며, 본격적인 데뷔 일정에 박차를 가할 것을 알렸다.
 
이한결, 남도현의 정식 데뷔 앨범 <소울메이트>는 오는 21일 화요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두 사람은 지난해 엑스원(X1)으로 데뷔했으며, 올해 1월 공식 해체 이후 약 3개월 만에 첫 정식 데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