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이슈] “도전 필요한 시기”···우지윤 볼빨간사춘기 탈퇴, 1인 체제 간다
[SF+이슈] “도전 필요한 시기”···우지윤 볼빨간사춘기 탈퇴, 1인 체제 간다
  • 이수민
  • 승인 2020.04.02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스타포커스DB
사진 = 스타포커스DB

여성듀오 볼빨간사춘기의 멤버 우지윤이 팀에서 탈퇴한다. 이로써 볼빨간사춘기는 1인체제로 운영될 예정이다.
 
2일 소속사 쇼파르뮤직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당사 소속 아티스트인 볼빨간사춘기의 멤버 구성에 변화가 생겼다”며 “멤버 지윤이 향후 진로에 대한 개인적인 고민으로 볼빨간사춘기로서 활동을 마무리하고자 하는 의사를 밝혔다”고 전했다.
 
이어 “멤버들과 함께 신중하게 고민하는 시간들을 여러 차례 가졌다. 멤버들은 오랜 기간 동안 이야기를 나누면서 서로의 생각을 이해했으며, 저희 소파르뮤직 또한 지윤의 선택을 존중하여 다음과 같이 결론을 짓게 됐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볼빨간사춘기는 새로운 멤버의 영입 없이 지영의 1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이며 지윤은 많은 고민 끝에 활동을 마무리하기로 결정했다. 아쉬운 마음이 크지만, 무엇보다 본인의 의견을 존중하며 지지하는 마음으로 이와 같은 결정을 내렸다”며 “지영과 지윤은 같은 멤버로서의 활동은 마무리하지만 앞으로도 서로의 길을 응원하는 동료이자 친구로서 남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끝으로 “향후 1인 체제로 변화한 볼빨간사춘기는 현재 5월 중 발매 예정인 앨범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볼빨간사춘기의 음악을 이어나갈 지영에게 애정 어린 응원과 격려를 부탁드린다”며 입장을 마무리했다.

사진 = 스타포커스DB
사진 = 스타포커스DB

우지윤 또한 직접 자필편지를 남기며 팬들과 대중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건넸다.
 
그는 “볼빨간사춘기 우지윤으로 여러분과 함께한 순간들을 소중하게 간직한 채 새로운 출발을 하려고 한다”라며 “누구보다 특별했던 경험을 함께하고 많은 감정들을 공유했었기에 쉽지 않을 결정이었다. 항상 저 스스로에게 같은 질문을 던지는 날이 많았다. 앞으로의 진로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는 과정들이 있었고, 저에게 더 늦기 전에 지금이 가장 새로운 도전이 필요한 중요한 시기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전했다.
 
말미에는 “볼빨간사춘기는 저에게도 너무나 소중한 추억이었다. 앞으로는 함께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없겠지만 볼빨간사춘기를 바라보는 팬 그리고 친구로 돌아가 응원하려 한다. 찬란한 시간을 함께 해줘서 정말 감사하다”며 심정을 전했다.
 
한편 볼빨간사춘기는 2014년 Mnet <슈퍼스타K> 시즌 6에서 혼성그룹으로 처음 얼굴을 알렸으며, 2016년 안지영과 우지윤 2인 듀오로 가요계 정식 데뷔했다. 이들은 ‘우주를 줄게’, ‘좋다고 말해’, ‘나의 사춘기에게’, ‘여행’, ‘나만, 봄’, ‘워커홀릭’ 등을 발표하며 믿고 듣는 음원 강자로서 큰 사랑을 받았다.

사진 = 스타포커스DB
사진 = 우지윤 자필편지


이하는 쇼파르뮤직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쇼파르뮤직입니다. 

먼저 볼빨간사춘기를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인 볼빨간사춘기의 멤버 구성에 변화가 생겨 공식 입장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멤버 지윤이 향후 진로에 대한 개인적인 고민으로 볼빨간사춘기로서 활동을 마무리하고자 하는 의사를 밝혔고, 이에 당사는 멤버들과 함께 신중하게 고민하는 시간들을 여러 차례 가졌습니다. 멤버들은 오랜 기간 동안 이야기를 나누면서 서로의 생각을 이해했으며, 저희 쇼파르뮤직 또한 지윤의 선택을 존중하여 다음과 같이 결론을 짓게 되었습니다. 

볼빨간사춘기는 새로운 멤버의 영입 없이 지영의 1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이며, 지윤은 많은 고민 끝에 볼빨간사춘기로서의 활동을 마무리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볼빨간사춘기가 함께 하는 모습을 보여드리지 못하게 되어 저희 쇼파르뮤직도 아쉬운 마음이 크지만, 무엇보다 본인의 의견을 존중하며 지지하는 마음으로 이와 같은 결정을 내렸습니다. 또한 지영과 지윤은 같은 멤버로서의 활동은 마무리하지만 앞으로도 서로의 길을 응원하는 동료이자 친구로서 남을 것입니다.
  

향후 1인 체제로 변화한 볼빨간사춘기는 현재 5월 중 발매 예정인 앨범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볼빨간사춘기의 음악을 이어나갈 지영에게 애정 어린 응원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쇼파르뮤직은 두 아티스트의 빛날 미래를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4.02. 

쇼파르뮤직 드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