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방송] “터졌다 솜효과” 전소미 리얼리티 'I AM SOMI' 3일 만에 100만뷰
[SF+방송] “터졌다 솜효과” 전소미 리얼리티 'I AM SOMI' 3일 만에 100만뷰
  • 윤희수 기자
  • 승인 2020.03.31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스타포커스DB
사진 = 스타포커스DB

가수 전소미의 유튜브 단독 리얼리티 1회가 공개 사흘만에 100만뷰를 돌파했다.
 
전소미는 지난 28일 소속사 더블랙레이블 공식 유튜브를 통해 첫 단독 리얼리티 <아이 엠 소미>(I AM SOMI) 1회를 공개, 31일 기준 조회수 100만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관심을 실감했다.
 
첫 유튜브 단독 리얼리티를 통해 화려한 무대 뒤 일상들을 가감 없이 보여준 전소미는 첫 화 공개와 동시에 엄청난 화력으로 순식간에 조회수 100만뷰를 돌파했다. 뿐만 아니라 수일 째 포털 실시간 검색어까지 장악하는 등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전소미는 <아이 엠 소미> 1화를 통해 눈물로 가득 찼던 고등학교 졸업식의 생생한 현장부터 더블랙레이블 홍일점으로서 회사 식구들과의 유쾌한 케미를 선보였다. 특히 더블랙레이블 소속 프로듀서 24와 빈스를 비롯해 좀처럼 근황을 알 수 없었던 수장 테디까지 깜짝 등장해 전소미를 격려하는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이 엠 소미>는 전소미가 스무 살이 된 기념으로 진행하는 단독 리얼리티다. 성년이 된 그가 아티스트가 아닌 ‘인간 전소미’로 하고 싶었던 일들을 꾸밈없이 담아내며 그동안 대중이 알지 못했던 또 다른 모습들을 보여줄 계획이다.
 
1화 말미에 공개된 짧은 예고편에 대한 누리꾼들의 광심이 뜨거운 가운데 오는 4월 4일 <아이 엠 소미> 2화가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 스타포커스DB

한편 전소미의 첫 단독 리얼리티 <아이 엠 소미>는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더블랙레이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