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가요] 펜타곤→원어스, 화제 속 '로드 투 킹덤' 맛보기 영상 공개
[SF+가요] 펜타곤→원어스, 화제 속 '로드 투 킹덤' 맛보기 영상 공개
  • 이수민
  • 승인 2020.03.30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Mnet
사진 = Mnet

시작 전부터 숱한 화제를 불러온 <로드 투 킹덤>의 첫 방송 날짜가 4월 30일 오후 8시로 확정되면서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잎서 <로드 투 킹덤>은 보이그룹 7팀 펜타곤, 온앤오프, 골든차일드, 더보이즈, 베리베리, 원어스, TOO(티오오)가 출연해 경연을 벌인다고 밝혔다. 자신만의 개성을 발전시키며 성장하고 있는 이들의 무대를 오는 4월 40일 오후 8시 Mnet <로드 투 킹덤>에서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사진 = Mnet
사진 = 온앤오프, 원어스(왼) TOO, 골든차일드 (오른)
사진 = Mnet
사진 = 더보이즈, 펜타곤 (왼), 베리베리 (오)

한편 30일 오후 3시부터 지니뮤직에서 <로드 투 킹덤> 무대의 스포가 살짝 공개될 예정이다. <로드 투 킹덤>에 출연하는 7팀의 보이그룹은 서로를 처음 만나는 대면식 현장에서 90초 퍼포먼스를 통해 자신들만의 개성을 보여줄 수 있는 무대를 펼쳤다. 그리고 오늘(30일) 해당 무대의 절반가량인 45초 맛보기 영상이 공개된다.
 
해당 영상을 통해 각 그룹의 퍼포먼스 곡과 콘셉트 등 무대 스포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후 앞으로의 무대가 더욱 기대되는 팀에게 투표하는 사전 선호도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다만 해당 투표는 경연 결과에 반영되지 않는다.
 
과연 7팀의 보이그룹은 어떤 곡으로 자신들만의 개성을 담은 무대를 보여줄지, 또 대면식 현장에서 처음 만난 7팀은 서로의 무대를 어떻게 평가했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K-POP 실력파 보이그룹들의 치열한 정면승부와 그들의 열정, 팬심을 흔들 반전의 무대로 채워질 <로드 투 킹덤>은 오는 4월 30일 오후 8시에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