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인생 여행예능" '트래블러2' 새단장 완료, 이번엔 아르헨티나로!
"나의 인생 여행예능" '트래블러2' 새단장 완료, 이번엔 아르헨티나로!
  • 윤희수
  • 승인 2020.01.09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JTBC
사진 = JTBC

많은 이들의 ‘인생 예능 프로그램’으로 꼽히는 JTBC <트래블러>가 시즌2로 새 단장을 마쳤다.
 
JTBC <트래블러-아르헨티나>(이하 <트래블러2>)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해 방영됐던 시즌1에서는 이제훈, 류준열의 감각적인 쿠바 여행기를 담았다면 이번엔 강하늘, 안재홍, 옹성우가 뭉쳐 눈부시게 아름다운 아르헨티나 여정을 담는다. 세 사람은 제작진의 개입 없이 아르헨티나의 구석구석을 누비며 자신들만의 여행기를 만들었으며 취향부터 개그 코드까지 잘 맞아 초반부터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세 사람이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방송을 기다리는 이들에게 단비 같은 선물이 되어 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눈으로 보면서도 믿기지 않는 아르헨티나의 대자연 역시 기대감을 더한다. 

사진 = JTBC
사진 = JTBC

첫 번째 티저에는 세계 3대 미봉으로 꼽히는 피츠로이를 향해 달려가는 세 사람의 모습이 담겨 있다. 강하늘은 시원하게 뻗은 도로 위에서 직접 운전대를 잡았고, 안재홍, 옹성우와 함께 피츠로이가 눈앞에 나타나는 짜릿한 순간을 만끽했다. 옹성우는 “마치 CG로 만든 영화 촬영지 같다”며 그림 같은 풍경에 연신 감탄을 내뱉었다.

두 번째 티저에는 파타고니아의 한 농장을 배경으로, 자유롭게 여행을 즐기는 세 사람의 모습이 담겨있다. 강아지 곁에서 평화로운 순간을 즐기는 강하늘과, 들판에 누워 파타고니아의 거센 바람을 온 몸으로 느끼는 안재홍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JTBC <트래블러2>의 티저 영상은 JTBC 예능 공식 유튜브 페이지(https://youtu.be/_P3lySgTdW4)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강하늘, 안재홍, 옹성우 세 청춘의 아름다운 여행을 담은 또 다른 티저 영상들은 첫 방송 전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JTBC <트래블러2>는 오는 2월 15일(토) 저녁 7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