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이슈] 스타포커스 8월호, 배우 안성기 표지 장식… '프엑' 비하인드컷 '수록'
[SF+이슈] 스타포커스 8월호, 배우 안성기 표지 장식… '프엑' 비하인드컷 '수록'
  • 박주연 기자
  • 승인 2019.07.30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포커스 8월호 '사자' 안성기 커버스토리 장식
한국영화탄생 100주년에 62년차 산증인 안성기 "감회 남달라..."
'프로듀스X101' 엠카 비하인드부터 에이스 단독인터뷰까지 '풍성'

스타포커스 8월호가 영화부터 가요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담았다. 

한국영화 탄생 100주년에 맞춰 데뷔 62년차 영화의 산증인이자 대배우인 안성기가 스타포커스 표지를 장식했다. 안성기는 영화 ‘사자’(감독 김주환) 개봉을 앞두고 영화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1980년대부터 지금에 이르기까지 생생한 영화 역사의 이야기, ‘사자’ 현장에 모두를 놀라게 만든 남다른 자기관리 비법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줬다. 

‘사자’와 같은 날 개봉, 여름 극장가의 포문을 제대로 열 영화 ‘엑시트’(감독 이상근)의 윤아의 인터뷰도 만날 수 있다. 윤아는 ‘엑시트’를 통해 스크린 첫 주연을 맡은 소감부터 소녀시대의 재결합 소식, 데뷔 12년차 엔터테이너로서 걸어온 길과 나아갈 길에 대해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YG엔터테인먼트와 계약 만료 이후 독자 노선을 선택, 새 행보를 걷기 시작한 ‘굿바이썸머’의 정제원, ‘기방도령’의 정소민과 최귀화 등 배우들의 다양한 영화 인터뷰도 실렸다.

 

가요계에도 새롭고 반가운 얼굴을 잔뜩 만났다. 2017년 방영돼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의 주역이 컴백과 함께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졌다. ‘블루’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하성운은 물론 ‘장문복 그룹’이라는 이름으로 일찍이 화제를 모은 그룹 리미트리스의 핫 데뷔 무대. 그리고 ‘프로듀스X101’에서 2차 순발식을 거쳐 살아남은 30인 연습생들의 ‘엠카운트다운’ 나들이 및 비하인드 컷이 담겼다. 

이밖에도 홍은기와 그룹 에이스의 인터뷰, 김동한이 자필로 작성한 사소한 30문30답 등 색다른 인터뷰도 만나볼 수 있다. 

 

tvN ‘호텔 델루나’를 통해 또 한 번 인생 작품을 써내려갈 아이유, 스타포커스가 주목한 요즘 가장 핫한 신예배우 김우석, tvN ‘아스달연대기’를 통해 눈도장을 찍은 배우 백승익의 인터뷰와 배우에서 작가로 변신한 구혜선, 트렌드를 이끄는 음악 프로듀서 딥샤워의 이야기도 빼놓을 수 없다. 여기에 열대야로 괴로운 이들에게 알려주는 ‘슬리포노믹스’ 잇아이템과 이색 캠핑장 소개 등 독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책임질 소식도 풍성하게 수록돼 있다. 

스타포커스 8월호는 인터파크 도서, 예스24, 알라딘 등 온라인 서점과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 오프라인 국내 대형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