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포커스] “기대↓, 응원하는 마음으로 봐 달라” 김원석 PD의 당부
[현장포커스] “기대↓, 응원하는 마음으로 봐 달라” 김원석 PD의 당부
  • 이수민
  • 승인 2019.05.28 1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양언의 기자
사진 = 양언의 기자

tvN <아스달 연대기>의 연출을 맡은 김원석 PD가 제작발표회 당일 본 행사에 앞서 간단한 인사말을 전했다. 
 

사진 = 양언의 기자
사진 = 양언의 기자

28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tvN 새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제작 발표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김영현, 박상연 작가와 배우 장동건, 송중기, 김지원, 김옥빈이 참여하여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원래대로라면 김원석 PD는 스케줄상 당일 행사에 참여하지 않기로 되어있었다. 하지만 처음으로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인 만큼, 작업을 하는 도중 갑작스럽게 제작발표회 현장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본격적인 행사에 앞서 취재진 앞에 모습을 드러낸 김원석 PD는 “기대는 낮추고 응원하는 마음으로 잘 봐주셨으면 좋겠다. 열심히 하는 것만으로 칭찬을 받거나 좋은 반응을 얻고자 하는 기대는 하지 않는다. 작품을 위해 모든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노력을 하고 있다. 적어도 1,2화 까지는 봐주시고 판단해주셨으면 좋겠다”며 짧은 당부의 말을 건넸다. 
     
한편 tvN <아스달 연대기>는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인 이야기를 담으며 자신의 소중한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거대 문명과 홀로 싸워나가는 은섬의 고군분투를 그린 작품이다. 오는 6월 1일 오후 9시 첫방송.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