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포커스 2019. 6월호 발행
스타포커스 2019. 6월호 발행
  • 박주연
  • 승인 2019.05.20 11:2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포커스 6월호, 박형식 표지 장식
박형식, “군 입대 선배, 임시완과 만나 술 한 잔도…”
박형식, ‘배심원들’로 첫 상업영화…“‘멘붕’이었다” 소감

 

배우 박형식이 매거진 스타포커스 6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오는 6월 군 입대를 앞둔 박형식은 스타포커스를 만나 영화 <배심원들>에 대한 비하인드부터 예비 군인으로서의 소감, 향후 배우로서의 행보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속내를 털어놨다. 

드라마에서 다양하게 활동했지만 영화와는 연이 닿지 않았던 박형식은 <배심원들>을 통해 데뷔 후 첫 상업 영화에 이름을 올렸다. 박형식은 “첫 촬영 당시 27 테이크를 찍었는데 ‘멘붕’이었다. 현장의 사람들이 나 하나 때문에 기다리고 있는 것 같아 죄인이 된 기분이었다”며 생생했던 첫 현장을 회상했다. 

최근에는 수도방위사령부(수방사) 헌병대에 자원입대하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과거 MBC <진짜 사나이>를 통해 인연을 맺었던 곳이라 더욱 눈길을 끌었다. 박형식은 군 입대 선배이자 같은 제국의아이들 출신인 배우 임시완과 최근에도 만났다고 밝히며 “일을 벗어나 군대에서 내가 나일 때 어떤 생각을 하게 될지 궁금해진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밖에도 아이돌 출신에 대한 꼬리표, 향후 배우로서의 목표 등 비하인드도 만나볼 수 있다.

 

또 영화 <걸캅스>에서 ‘걸크러시’의 표본을 보여줬던 이성경 인터뷰, <나의 특별한 형제>의 특별한 두 형제 신하균, 이광수 인터뷰와 SBS 드라마 <해치>, <열혈사제>에서 각각 열연을 펼쳤던 정일우, 김남길의 인터뷰도 담겼다.

안방에서 즐기는 영화와 인문학이라는 차별화로 큰 사랑을 받았던 JTBC <방구석 1열>의 1주년 기념 인터뷰도 놓칠 수 없다. 김미연 PD를 직접 만나 프로그램 탄생부터 향후 나아갈 방향까지 다양하고 진솔한 이야기를 들었다. 

 

새로운 얼굴로 돌아온 김성리, 끊임없이 성장하는 아이돌 엔플라잉의 인터뷰가 담겼고 돌아온 ‘크리에이티브돌’ 베리베리와 홀로서기에 도전한 인피니트 남우현의 컴백 쇼케이스 현장도 포착했다. 각양각색 스타일로 클래식룩부터 트렌디룩까지 골라보는 재미가 있는 KBS2 <뮤직뱅크> 아이돌 출근길 현장도 놓칠 수 없는 재미다. 

스타포커스 6월호는 오늘(20일)부터 인터파크 도서, 예스24, 알라딘 등 온라인 서점과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 오프라인 국내 대형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향숙 2019-11-03 19:30:47
스타포커스 6월호구입할수있을까요?
과월호라 구하기가쉽지않네요
부탁드립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