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포커스 2019. 4월호 발행
스타포커스 2019. 4월호 발행
  • 스타포커스
  • 승인 2019.04.04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포커스 4월호, 이선균 표지 장식
류준열, 여진구, 위하준 핫가이 3인방 ‘주목’
‘로맨스는 별책부록’ 위하준, ‘썸바디’ 이의진 등 신인열전
“새내기들 모여라” S/S 패션뷰티 꿀팁 대방출

 

배우 이선균이 매거진 스타포커스 4월호 표지로 선정됐다. 

이선균은 영화 <악질경찰> 개봉을 앞두고 스타포커스와 만나 영화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와 그 어느 때보다 바쁘게 작품 활동 중인 배우로서의 행보에 대해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이선균을 수식하는 총 5개 해시태그로 이뤄진 이색 인터뷰와 이선균의 가치관을 살펴볼 수 있는 진솔한 이야기가 듬뿍 담겼다. 

커버스토리로 이외에도 다양한 시네마 인터뷰가 실렸다. 영화 <돈>으로 다시 한 번 주연배우 자리를 공고히 한 류준열, <우상>으로 또 한 번 ‘미친 연기’를 선보인 천우희, 세월호 첫 상업영화 도전으로 주목을 받은 <악질경찰>의 이정범 감독까지 영화에 의한, 영화를 위한 이야기들도 놓칠 수 없다.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핫가이 3인방에 대한 소식도 놓칠 수 없다. JTBC <눈이 부시게>의 남주혁,  tvN <왕이 된 남자>의 여진구,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의 위하준까지 요즘 잘 나가는 20대 남자배우들의 일과 일상의 경계를 넘나드는 솔직담백한 이야기를 인터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Mnet <썸바디>를 통해 대중들과 한 발 자국 더 가까워진 이의진 인터뷰, 그룹 인피니트를 벗어나 입대 전 홀로서기에 도전한 장동우와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의 솔로 쇼케이스 현장, 걸그룹 에버글로우의 데뷔 쇼케이스 현장 등 생생한 무대 위 아티스트들을 포착했다. 

이밖에도 미세먼지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뷰티 유튜버 김결의 피부 솔루션과 H대 대학가에서 직접 포착한 새내기들의 봄 패션 꿀팁, 그리고 지난 20일에 개막한 2019 서울패션위크 개막 현장의 생생한 소식까지 스페셜테마도 놓칠 수 없는 재미다. 

스타포커스 4월호는 인터파크 도서, 예스24, 알라딘 등 온라인 서점과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 국내 대형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4월호 구매 바로가기 (클릭) 알라딘   예스24   인터파크도서    온라인 교보문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